[책소개] 엄일석의 장외주식 파워투자
[책소개] 엄일석의 장외주식 파워투자
  • 강진교
  • 승인 2017.08.24 2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치투자 지금 당장 시작하라

[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1 강진교기자] 

재테크의 새롭게 떠오르는 블루오션,장외주식 투자에 대한 모든 것!

장외주식 투자에 성공한다는 것은 진흙 속의 진주를 발견하는 것과 비슷하다는 말이 있다. 그만큼 알짜 기업을 찾기는 힘들지만, 찾아내 투자하면 놀라운 수익을 올릴 수 있다. 이는 장외주식이 알짜 기업을 찾아 초기 발전단계에 투자하기 때문이다. 제대로 투자한다면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점점 커다래지는 열매를 거둘 일만 남은 것이다. 여기서 무엇보다 필요한 것은 인내심과 알짜 기업을 알아볼 수 있는 분석력과 정보력이다. 무엇보다 먼저 장외주식에 대한 공부가 필요하다.


[엄일석의 장외주식 파워투자]는 금융지식이 부족한 일반인들에게 생소한 장외주식 투자의 기본 원리와 구조, 투자요령, 투자 유의점 등에 대한 내용을 담고 있을 뿐만 아니라, 장외시장의 탄생배경과 거래방법은 물론, 투자자들이 꼭 알아야 할 내용, 세금관련 정보 등 관련된 부가 내용들도 함께 다룬다. 장외주식 투자는 노력한 만큼 결과를 거둘 수 있는 재테크다. 이 책을 통해 일반인들도 한 걸음 더 쉽게 장외주식 투자에 접근하여 삶이 풍요로워지는 경제적 여유를 누릴 기회를 만들갈 바란다.

아시아경제TV 인기 1위 방송 프로그램!

화제의 방송 [엄일석의 파워투자]와 함께 부의 지름길을 돌파하라!
일반적인 월급쟁이는 부자가 되기 어려운 시대다. 이제 누구나 하는 재테크가 아니라 한발 앞서나가는 재테크가 필요하다. 모든 것이 빠르게 바뀌는 가운데 재테크의 변화는 더더욱 빠르다. 예전에는 잘 몰랐던 배당주 투자, 공모주 투자 등도 이제는 누구나 한번쯤은 해봤거나 그 이름을 알고 있다. 이런 와중에 장외주식 투자는 새롭게 떠오르는 재테크의 블루오션이다. 싸게 사서 비싸게 판다는 투자의 기본 원리에 매우 충실한 장외주식은 적은 금액으로 높은 수익률을 얻을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하지만 일반적인 주식 투자보다 시작하기가 쉽지 않고 정보를 얻기도 어려워 일반인들이 쉽게 접근하기 힘든 것도 사실이다.


[엄일석의 파워투자 장외주식]은 이러한 장외주식 투자에 대한 목마름을 해결할 수 있는 도서다. 이 책은 장외주식 투자 전에 알아야 할 사항부터 거래할 때 주의할 점, 특히 방송에서 추천한 주식에 대한 꼼꼼한 분석까지 장외주식의 A부터 Z까지 모든 것을 담았다. 특히 장외주식 투자는 절대 단기적인 시각으로만 접근해서는 안 되며 기업에 대한 꼼꼼한 체크가 필요하다. 그렇기에 더더욱 투자 전문가 엄일석의 빈틈없는 장외주식 투자지침서인 [엄일석의 장외주식 파워투자]를 필독하고 부의 지름길을 돌파하길 바란다.

목차소개

머리말

주식투자란 무엇인가?
1장. 장외주식이란 무엇인가
2장. 장외주식 투자에 실패하지 않는 방법
3장. 기업이 상장하려는 이유
4장. 투자 종목 발굴하기
5장. 투자 기업을 판별하는 방법
6장. 시장가치 평가 & 기업 예상주가 산정 방법
7장. 코스닥 시장 상장 요건
8장. 장외주식 매매 상식과 절차
9장. 장외주식 거래 방법
10장. K-OTC와 K-OTC BB
11장. 장외주식 투자 노하우 Ⅰ
12장. 장외주식 투자 노하우 Ⅱ
13장. 기술특례 상장제도
14장. 성장성 특례제도
15장. 크라우드펀딩 Ⅰ
16장. 크라우드펀딩 Ⅱ
17장. 제4차 산업혁명 Ⅰ
18장. 제4차 산업혁명 Ⅱ
19장. 파워투자 발굴 종목
20장. 공모가 산정 평가 방법
부록 Ⅰ 장외주식의 세금, 회계 그리고 사후관리
부록 Ⅱ 장외·장내주식 주사용 용어     

저자 엄일석작가는 국내 장외주식 투자전문가로 1년에 500회 이상의 강연회 및 IR을 진행하며, 일반인에게 어려운 투자의 기본 원리를 쉽게 풀어서 전하고 있다. 서울경제TV, 이데일리, 머니투데이 등에 방송 출연하여 경제 정보를 전달했고, 부동산TV 〈부동산 투자의 정석〉 등을 진행한 바 있다. 현재는 아시아경제TV의 시청률 1위 방송 프로그램인 〈엄일석의 파워투자〉를 진행하고 있다. 저자가 설립한 (주)필립에셋은 공개적으로 장외주식 정보를 제공하는 국내 최초의 기업으로 전국 8개 지사, 1500여명의 직원들과 함께 합리적이고 체계적이고 선진화된 기법을 바탕으로 비상장주식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