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혜택으로 희망찬 세상을 향해

[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1]

(주)알지오투어는 "여행SNS서포터즈"를 오는 9월 22일까지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알지오’ 서포터즈는 광주·전남 지역민들과 참여와 소통을 위해 운영하는 커뮤니티다.

‘여행SNS서포터즈’ 로 선정되면 시민들에게 여행 정보 등 유용한 SNS교육정보를 나눠주고, SNS교육봉사와 재능기부 활동에도 참여하며, 조별 과제를 통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게 된다.

서포터즈 활동을 지원하기 위한 다양한 혜택도 주어진다. 선발된 시민들에게는 위촉장과 신분증을 발급해 주고 자원봉사활동 인증서 발급, 국내여행 , 해외여행 지원, 원고료 지원, 각종 SNS활용교육 등을 제공한다. 모집인원은 20명이며, 블로그·페이스북·인스타그램 등 SNS를 이용하는 시민이면 연령에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서포터즈 위촉기간은 다음달부터 올해 말까지다. 참여를 원하는 시민은 알지오투어 홈페이지(https://rgotour.modoo.at )여행소식란에서 지원서를 내려 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thepazzikang@naver.com)로 신청하면 된다.

문의는 (주)알지오투어 기획실 (1522-8484)로 하면 된다.

강영옥 (주)알지오투어 대표는 “그동안 10년 이상의 세월동안 여행업을  진행하며,  광주광역시·전라남도민들의 즐거운 여행을 책임진 만큼 이젠 사회공헌 활동에 앞장서고자 한다”며 “다양한 재능기부 활동으로 따뜻하고 희망찬 세상 만들기에 많은 분들이 동참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