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모에 대한 아름다움의 기준은 시대의 흐름에 따라 다양하게 변하지만, 깨끗한 피부와 작은 얼굴, 그리고 안티에이징에 대한 관심이 많은 여성들 사이에서 점점 더 높아지고 있다. 피부의 처짐이나 얼굴의 주름 등을 개선하고 작고 갸름한 얼굴을 만들기 위해 시술을 많이 고민하지만 짧은 유지기간과 부담스러운 비용 때문에 결정하기 어렵다. 이 때문에 이미 생겨버린 처진 얼굴 볼살 등을 위해 집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는 홈 케어 고주파 관리기를 이용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사진출처-유***님 블로그 깨끗한 피부와 작은 얼굴 안티에이징에 대한 관심이 많은 여성들 사이에서 점점 더 높아지고 있다

얼굴 볼살 빼기는 피부 속 진피층의 콜라겐 양을 늘려주어야 하는데 콜라겐은 20대 중반 이후부터는 생성량이 점차 감소하여 탄력 저하, 피부 노화가 시작된다. 평소에 꾸준히 고주파 관리를 하게 되면 섬유아세포를 자극하면서 노화된 피부의 느슨해진 콜라겐에 열에너지가 가해지면서 콜라겐 수축으로 인해 피부 탄력이 증가되는 효과를 확인할 수 있다. 홈 케어 고주파 관리기기는 통증과 자극이 거의 없이 예민한 피부에도 적합하며 진피층의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여 피부의 밀도를 촘촘하게 높여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효과로 꾸준히 사용하는 것이 노화 방지 및 주름개선에 도움을 준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