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 나이보다 늙어 보이게 하는 주름은 웬만한 노력으로는 개선하기 힘든 피부 고민이다. 이에 많은 사람들이 시술을 받고 받은 후에도 유지하거나 예방하기 위해 주름개선 화장품을 사용하지만, 화장품의 성분이나 기능만큼이나 흡수율을 중요하게 따져봐야 효과가 있다는 사실을 아는 이는 많지 않다. 우리의 피부에는 피지막과 각질층 등 물리적 방어 장벽이 있기 때문에 주름개선 화장품의 성분이 피부 깊숙이 침투해야만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피부의 수분 함량이나 표면 온도를 높이면 화장품의 흡수율이 높아지므로 피부 속 온도를 높여주고 주기적인 각질 제거로 피부의 각질층이 지나치게 두꺼워지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다.

사진출처-버***님 블로그 홈 케어 고주파로 효과적인 피부 관리가 가능한 뷰티 디바이스가 관심을 끌고 있다

세안 후에는 기초 케어로 촉촉한 피부 상태를 유지하여 각질이 또다시 일어나지 않도록 해주어야 한다. 특히 효과적인 피부 관리를 위해서 집에서도 고주파로 관리 가능한 뷰티 디바이스가 관심을 끌고 있다. 홈 케어 고주파 관리기를 사용할 경우 기능성 화장품의 유효성분들의 흡수율을 높여 주며 고주파가 체내 순환을 촉진시켜 혈액순환을 도와 각질과 피지 제거를 도와주어 저하된 피지선의 기능이 원활해져 유분량 조절이 가능하고 유·수분 공급이 원활해져 피부 탄력이 증가되는 효과까지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