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얼굴은 여성들의 영원한 숙제다. 때문에 조금이라도 작은 얼굴을 만들기 위해 얼굴과 볼 살 빼는 법에 대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심지어 여성은 물론 남성들까지도 누구나 V라인의 작은 동안 얼굴을 원하는 세상이 됐다. 이에 따라 볼 살 빼는 법을 찾아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기도 하고 얼굴 경락이나 다양한 시술의 도움을 받기도 한다. 노화에 가장 큰 영향을 주는 볼 꺼짐과 비정상적으로 발달한 사각 턱 근육 개선에 필러와 보톡스는 분명 효과가 있지만 이는 임시방편일 뿐, 근본 원인이 해결되지 않으면 오히려 얼굴 윤곽이 더 흐트러진다. 

사진출처-이***님 블로그 브이라인 얼굴 관리를 위해 홈 케어 고주파 관리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지고 있다

피부를 지지하는 콜라겐과 엘라스틴, 그리고 얼굴뼈가 줄어들어 안쪽 근육을 줄여 턱 선은 가늘어지지만, 턱 밑으로 살이 모이는 현상이 나타나 얼마 후 얼굴 윤곽선이 더 심하게 처질 수 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피부 내 섬유 탄력을 유지하는 힘을 키워야 한다. 이를 위해 집에서 쉽게 관리할 수 있는 홈 케어 고주파 마사지기가 관심을 받고 있다. 홈 케어 고주파 관리기기는 통증과 자극이 거의 없이 예민한 피부에도 적합하며 진피층의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여 피부 주름 개선과 탄력을 집중 케어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