곡성군 정보화농업인연구회 회원들의 홍보영상 제작

< 영상제공 : 곡성군정보화농업인연구회 >

[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1 권용철기자] 곡성군(군수 유근기)에 정보화농업인연구회(회장 김찬용)에서 올해 4번째로 농산물 홍보영상을 제작을 하였다.

갈수록 농산물의 많은 어려움에 봉착하고 판매, 마케팅까지 6차산업의 시대에서 수 많은 경쟁속에서 살아남기위한 차별화된 전략들을 보이고 있다.

금년에 곡성군 정보화농업인연구회희 장구호 홍보단장은 ‘우리 지역 농산물을 알리기위해 해년마다 홍보영상을 제작하는데 옳해에도 홍보영상을 만들게 되었다’, 며 ‘해마다 계속 새로운 이이템으로 우리 농산물 알리기에 적극 나서겠다.’ 라고 전했다.

김찬용 회장은 ‘우리지역의 우수한 농산물들이 전국으로 그리고 더 나아가 수출까지 이어지길 바란다’ 며 ‘장구호 홍보단장이 홍보영상 제작에 기획과 촬영, 편집을 맡아서 늘 우리 곡성군 정보화농업인연구회의 소중한 회원이다’ 라며 ‘우리 단체와 긴밀한 협조로 곡성군농업기술센터(소장 김인수) 농촌지원과 연구개발팀과 늘 의논하고 농업발전에 큰 힘이된다‘고 했다.

이번 곡성농산물 홍보영상은 정보화농업인 회원 2농가와 곡성장미축제때 곡성블루베리연구회의 판촉행사, 곡성장미공원 소개와 뚝방마켓 그리고 곡성농업기술센터 농촌지원과장 인터뷰와 곡성농협 배기섭 조합장과 곡성농협 APC에서 곡성멜론에 대해 소개했다.

곡성군 정보화농업인연구회의 회원들의 우리 지역 농산물을 알리기위해 오늘도 힘차게 달린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