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호 짐’에서 체계적인 트레이닝으로 이번 여름 다이어트 성공하자

[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1 강진교기자] 

해년 찾아오는 여름, 여자들에게 여름은 다이어트의 계절이라고 불린다. 해수욕장, 워터파크를 가기 위해선 남자들뿐만 아니라 여자들도 몸만들기는 필수 호남인의 건강을 책임지는 ‘이재호짐’에서 체계적으로 시작해라.

‘이재호 짐’에서는 퍼스널트레이닝, J필라테스, EMS트레이닝이 진행 중이다.

그 중 첫 번째로 퍼스널 트레이닝부터 보면 요즘 퍼스널트레이닝 시장이 과열되다 보니 질이 떨어지는 운동이나 회원들의 몸을 빨리 만들기 위해 무리하게 프로그램을 짜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이재호 짐’에서는 다르다.

최고의 시설과 전문성을 띈 강사진으로만 구성된 ‘이재호 짐’에서는 1:1 퍼스널 트레이닝 전용스튜디오에서 웨이트 트레이닝을 통한 저항운동을 수단으로 운동학에서 해부학으로(재활 개념과 맞춤 트레이닝), 영양학 등의 전문지식을 토대로 고객이 원하는 목적에 맞게 트레이닝을 해주고 있다.

두 번째로 J필라테스에서는 일회성인 마사지가 아닌 지속가능한 스트레칭, 강화운동, 셀프마사지법을 알려주면서 통증관리(두통, 목/어깨통증, 디스크/요통, 오십견)와 체형관리(거북목, 골반불균형, 척추측만증, 휜 다리)를 관리해 주고 있다.

세 번째로 20분 운동으로 6시간의 운동효과를 나타내주는 EMS트레이닝은 쉽게 말하면 연예인 운동법이다. EMS는 미세전류를 이용해 근육 깊숙한 부위까지 강화시켜주며, 관절에 무리 없는 무중력 근력 트레이닝 등을 시켜주는 것이며 EMS트레이닝은 시간이 없어 운동을 못하는 사람, 재활운동이 필요한 사람, 출산 후 이전의 몸 상태로 되돌리고 싶은 사람들에게 좋다.

‘이재호 짐’에서는 퍼스널 트레이너 자격과정, 필라테스 전문강사과정, 요가전문강사과정 수강생을 상시 모집 중에 있다. 연예인운동법 EMS트레이닝 및 운동프로그램, 자격과정에 홈페이지(jpilatesleeljh.modoo.at)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