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30일까지 접수-20자 이내의 국문과 영문으로

[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1 정은경기자] 국립아시아문화전당(전당장 직무대리 방선규, ACC)은 대한민국 대표 복합문화예술기관인 국립아시아문화전당을 홍보하고, 기관의 정체성과 비전을 국민들과 공유하고자‘ACC 슬로건 공모전’을 실시한다.

이번 공모전은 15일부터 6월 30일까지 진행되며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간결하고 독창적인 슬로건을 통해 국립아시아문화전당(ACC)의 정체성, 비전 및 철학, 특성을 표현하면 된다. 참가자는 20자 이내의 국문 또는 영문으로 1인당 3건까지 접수가 가능하다.

시상은 국립아시아문화전당의 정체성, 독창성, 적합성, 명료성 등을 고려해 최종 6작품을 선정하여 7월 5일 국립아시아문화전당(ACC) 홈페이지(www.acc.go.kr) 및 페이스북(www.facebook.com/asiaculturecenter)에서 발표할 예정이다. 대상 1명에게는 100만 원 상당의 상품(LG그램 노트북)이 수여되며 금상 1명, 은상 2명, 동상 2명에게도 각각 상품이 수여된다.

수상작은 브랜드 전문가의 개발을 거쳐 국립아시아문화전당(ACC) 공식 슬로건으로 활용되며 홈페이지, 매체광고, 동영상 등 다양한 홍보매체에 적극 활용될 계획이다.

이번 공모전은 온라인으로 접수를 받으며 자세한 사항은 국립아시아문화전당(ACC) 홈페이지(www.acc.g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