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 향한 도전 이재호짐과 함께 성장

[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1] 

전라남도 보디빌딩협회 이사 이재호짐(대표 이재호)이 운동교육에 관심 있는 생활체육지도자 3년 이상 경력자, 퍼스널트레이닝 1년 이상 경력자, 취업준비생, 체육학과 전공자 대상으로 제이필라테스 목포시 하당점과 목포시 남악점 확장으로 인한 9월 중 오픈하는 “나주혁신도시 3호점“과 “4호점 광주봉선점” PT트레이너 및 트레이너 강사를 모집한다고 지난 10일 밝혔다.

이번 모집은 퍼스널트레이닝과 필라테스에 관심있고 열정이 있는 젊은 청년을 환영하고, 지도자과정 교육 및 이수가능하다.

채용절차는 1차 서류전용(합격자 개별 통보) 2차 면접전형(합격자 개별 통보)한다.

나주혁신도시 중심상권 6층에 이재호짐이 9월 중에 200 여 평 이상의 시설로 오픈 예정 건물 모습이다 GX실, 강의실, 휘트니스 ,트렘폴린 시설을 갖추고 현재 동신대학교 운동처방학과 부설연구소로 오픈 전부터 기대가 되는 장소이다.

새롭게 확장하게 되는 나주시 3호점과 광주봉선동 4호점은 이재호짐이라는 새로은 이름으로 출발 이재호 대표의 실명을 걸고 맞춤형 운동 교습(퍼스널트레이닝) 전라남도 1호점을 직접 운영하며, 저항운동을 수단으로 운동학에서 해부학으로 (재활 개념과 맞춤트레이닝)영양학,생리학 등의 전문지식을 토대로 고객들의 목적에 맞게 훈련을 지금까지 개인 PT를 받은 고객이 2,000명 이상이 된다.

또한 새로운 운동영양학을 접목하여, 지날 5월 22일 '디톡스 바디 챌린지'라는 행사를 개최하여 목포시와 무안군 남악에 있는 보디빌딩협회 소속의 운동센터 4곳이 참가하고 일반 회원을 대상으로 5주 동안 식단조절과 트레이닝을 통해 최고의 다이어터/dieter(다이어트를 하는 중인 사람)를 가리는 대회가 오는 24일 우승자에게는 현금 200만 원이 지급되며, 2등은 현금 50만 원 3등에게는 각 센터별 회원권이 지급된다. 1등을 배출한 운동센터에는 현금 100만 원이 포상된다.

이재호짐 이재호 대표가 목포시 하당점 제이필라테스에서 개인PT 트레이닝 하는 모습이다. 이재호 대표는 운동지도사 (퍼스널트레이너, 필라테스, 요가) 를 수시로 모집하고 이론과 실기를 직접 담당하면서 실력체크는 물론 진로상담까지 진행하여 운동관련 취업준비생들의 취업에도 기여하고, 사회적 공헌에도 앞장서고 있다.

전라남도 보디빌딩협회 이사 이재호(이재호짐 대표)는“최고의 퍼스널 트레이너를 꿈꾸고, 10만 여 명 이상 거주하는 나주혁신도시에 새롭게 출발하는 이재호짐은 농촌노인들의 건강한 생활지원을 위한 다양한 시니어 운동 여가 프로그램을 개발해 노인들을 위한 생산적인 여가활동을확대해 나가고, 어르신들이 스스로 하고 싶은 취미 문화활동, 자기능력을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강진교SNS경영연구소 강진교소장과 스마트폰활용지도사 교육 및 활용법을 알리고 전 사회적 시스템을 갖추고 좋은 운동교육 프로그램들을 전파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