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유공자 합동결혼식”이 대한민국 상이군경회 광주역시지부와 광주여자대학교 미용과학과 주관으로 오늘 국제회의장에서 거행되었다.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이하여 국가를 위해 헌신한 유공자 분들께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국가유공자 합동결혼식”이 대한민국 상이군경회 광주역시지부와 광주여자대학교 미용과학과 주관으로 오늘 국제회의장에서 거행되었다.

국가유공자 합동결혼식 기념촬영

오늘 10시부터 시작된 본 행사에서는, 결혼식의 꽃인 신부가 입게 된 웨딩드레스를 로즈로사 광주직영점에서 협찬하였다. 신랑신부를 위한 토탈웨딩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로즈로사 광주점은 취향, 재정상태, 요구사항에 맞춘 플래닝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광주의 대표 웨딩업체이다.

로즈로사 광주직영점 조왕식 대표는 국가를 위해 애써주신 분들에게 자그마하게라도 보답을 하고 싶어서 본 행사에 협찬을 하게 되었다며, 기뻐하시는 모습을 보니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웨딩드레스를 협찬한 로즈로사 광주직영점   [광주광역시 남구 천변좌로 398 골드클래스 1층. 062) 400-3002]

본 행사는 호국보훈의 달에 더욱 의미가 있는 재능기부를 통해 유공자에 대한 존경하는 마음과 어른섬기는 마음, 그리고 국가를 사랑하는 자세 등을 배우도록 준비 기획되었다는 게 주최측의 이야기다.

오늘 행사는 웨딩식전행사를 시작으로 광주여자대학교 미용과학과 학생회 공연이 진행되었고, 이어서 오늘의 하이라이트인 합동결혼식이 거행되었다. 결혼식이 끝나고 웨딩기념촬영과 송강학숙 식당에서 식사로 행사를 마무리했다.

광주여자대학교 미용과학과에서 헤어, 메이크업, 네일 등의 재능기부를 통해 신랑, 신부들의 스타일을 멋지게 표현해 주었다는 후문이다. 오늘의 뜻깊은 행사로 더욱 훈훈해지는 6월이 되어가고 있어 보람된 5쌍의 부부는 감사하는 마음으로 행사를 마무리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