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창업경영과, 온라인마케팅을 배우는 과정에서 ‘언론홍보관리사’ ‘홍보마케터‘ 민간자격증을 취득하게

호남지역 유일한 프랜차이즈 창업경영과가 있는 조선이공대 학교를 아시나요?

[온라인마케팅을 가르치고 있는 고성중 교수]

취업과 창업을 아주 힘들게 만들어 논 사회구조를 반성하는 기성세대의 입장으로 불편한 사회에 적응해야 하는 젊은 청춘들에게 미안함을 먼저 말하며, 취업과 창업을 동시에 성공할 수 있는 인기학과를 소개하겠습니다.

대학생 신분이라면 ‘취업과 창업’의 두 마리 토기를 잡기에는 다소 벅차기는 하겠지만 프랜차이즈 전문가 집단으로 만들어진 교수들이 조선이공대학교 프랜차이즈창업경영과를 가르치고 있으니 아무래도 관련 직업을 취하는데는 이득이 갈 것이다.

필자 또한 프랜차이즈창업학과에서 없어서는 안 될 온라인마케팅을 가르치며 하나라도 더 가르쳐서 대학생들이 사회에 적응하도록 노력하고 있다.

온라인마케팅을 배우는 과정에서 ‘언론홍보관리사’ ‘홍보마케터‘ 민간자격증을 취득하게 되고 이자격증은 말 그대로 홍보의 영향력을 발휘하는 전문가로 육성하고자 하는 교육이다.

21세기는 온라인이 SNS를 타고 홍보하기가 좋은 세상이다. 학생들이 매주 3편이상의 블로그 글쓰기를 했던 자료들을 과제로 제출하면서 보이지 않게 글쓰기가 논리적으로 향상되고 취업 할 때도 많은 도움이 된다.

프랜차이즈 창업교육에 유능한 교수진이 포진하고 있는 조선이공대학교 창업경영과의 문을 두드려 취업과 창업의 두 마리 토기를 잡아보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