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라운 변화를 책임지는 변화스토리

[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1 강진교기자]  

"제1회 디톡스 다이어트 챌린지"에 참석하는 선수들이 의미 심장한 모습으로 주먹을 불끈지고, 파이팅을 외치며, 서로 응원하고 의기투합하면서 50일 간의 놀라운 변화를 통해 삶의 터닝포인트를 향하는 모습이다.

 5주간의 건강한 변화, 건강하고 아름다운 몸을 갖기 위한 꿈의 도전 지난 22일부터 시작되었다. '디톡스 다이어트 챌린지'(detox diet challenge)대회를 전남 무안군 남악에 위치한 제이필라테스(3층)에서 개최식을 가졌다. 대회규칙은 체지방 감소,근육량 증가에 따라 체지방 1% 감소시 10점 ,근육량 100g증가시 15점으로  Before사진 촬영일에 측정한 근육량과 체지방률을 비교하여 점수계산을 하게 되고 5주만에 건강한 몸을 찾아가는 건강한 챌린지이다.


약 40일 간의 다이어트 진행 후 바디 챌린지 우승자에게는 1등 현금 200만원이 수여되며, 2위에게는 현금 50만원이 수여된다. 3등에게는 각 센터별 회원권이 지급되며 1등을 배출한 운동센터에는 현금 100만원이 포상된다 그 외 참가자 전원에게 물통을 지급하고 제2차 챌린지는 다양한 후원사들의 히트상품이 들어있는 중소상공인들의 후원을 통해 호남권에서 가장 영향력있는 다이어트 챌린지 대회가 될 것으로 기대 된다.

2017년 최초 시작되는 제1회를 시작으로 제2차 디톡스 다이어트 챌린지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접수는 목포시에 위치한 제이필라테스 홈페이지에서 신청 할 수 있다.

목포시 보디빌딩협회 이사, 제이필라테스 휘트니스 남악점과 하당점을 운영하며, 2017년 하반기 나주혁신도시 3호점, 광주광역시 봉선점 4호점 이재호짐 500평 이상의 휘트니스센터 오픈을 준비하며, 고군분투와 해맑은 미소로 호남에서 거주하는 온 국민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사는데 이바지하고 싶다는 이재호짐의 이재호대표가 포즈를 치하고 있다.

 제이필라테스 이재호관장은 “퍼스널트레이닝 시장이 과열되다 보니 질이 떨어지는 운동이나 회원들의 몸을 빨리 만들기 위해 무리하게 프로그램을 짜는 경우가 많다”. “이번 디톡스 다이어트 챌린지 대회 첫 시작으로 5주간의 몸의 변화를 느끼고 전후를 비교하여 대한민국의 기존의 운동프로그램의 틀을 깨고, 새로운 대안과 눈물 섞인 변화의 스토리를 만들고, 참가한 모든 분들이 새로운 몸의 변화로 새로운 인생으로 시작과 앞으로도 운동전도사로 목포시를 시작으로 나주시 및 광주광역시에도 이재호짐이라는 피트니스센터를 오픈하여 호남인의 건강을 책임지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