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관리는 미용에 관심이 있고, 좀 더 예쁘거나 멋있게, 좀 더 젊어보이게 보이고 싶은 사람이라면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누구나 관심이 있으며 매일매일 한 가지씩은 시도해보고 있을 것이다.

[사진출처-달*님 블로그]집에서 흔히 하는 홈케어 피부관리는 마스크팩이 거의 대부분이다

피부 탄력 관리에 도움이 되려면 무엇보다 피부 표피에 그치지 않고, 피부 내부 진피층까지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제품을 사용해야 한다. 그러나 대부분의 제품들은 피부 표피까지만 영향을 미쳐 겉으로만 드러나는 관리 효과를 보여준다.

고주파 피부 관리기는 피부 진피층까지 영향을 깊게 미치면서 속에서부터 개선효과를 내어, 장기적으로 피부가 좋아보이게 만들어준다. 피부 관리는 매일매일 지속적으로 이루어져야 효과가 드러난다.

그러나 고주파 피부 관리기 같은 것들은 피부 관리 샵에 매일 받으러가기에는 시간적, 비용적으로 부담이 크다. 그렇기 때문에 최근 시중에서 판매되는 가정용 고주파 마사지기는 그러한 걱정을 덜어준다.

[사진출처-니*님 블로그] 집에서 간단하게 할수있는 고주파마사지기 제품으로 시중에 여러가지 제품들이 나와있다.

고주파기는 피부에 이로운 고주파를 내보내어 피부를 통과하며 열을 방출한다. 그 열은 얼굴마사지를 해주면서 피부 진피층의 콜라겐 층을 자극하고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주고 모공관리까지 해준다. 그러한 과정을 통해 피부 탄력과 주름, 수분 부족 문제와 늘어진 모공에 대한 개선 효과를 보여준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