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가 들어 노화가 시작되며, 또는 지속적인 자외선 과다 노출로 인해 피부 진피 속 콜라겐 섬유의 수가 줄어들며 피부 탄력이 점점 떨어지게 된다.

[사진출처-자*님 블로그] 젊었을때 눈밑주름을 관리를 해주는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다.

그로 인해 피부는 점점 중력의 영향을 받아 점점 아래로 쳐지게 되고 얼굴엔 주름이 생기게 된다. 얼굴 주름 중 가장 눈에 띄는 주름 중 하나가 눈밑주름인데, 눈밑주름이란 눈 근처에 생기는 주름으로 얼굴의 중앙 근처에 있기 때문에 눈밑주름은 늙어보이는 인상을 만드는데 큰 역할을 한다.

그렇기 때문에 동안 얼굴을 위해서는 이러한 눈밑주름은 반드시 제거를 해주어야 한다. 주름을 없애는 방법 중 하나로 고주파 마사지법이 있는데, 고주파는 피부과나 뷰티 에스테틱의 피부 관리기에 사용되는데 최근에는 홈케어가 가능하도록 가정용 고주파 얼굴마사지기 출시되어 판매되어 셀프 피부관리가 가능하다.

[사진출처-롤**님 블로그] 고주파를 통해서 홈케어로 눈밑주름 관리를 해주고 있는 모습이다.

고주파는 피부를 통과하는 높은 주파수대의 주파를 방출하여 피부 안에서 열을 내어, 피부 속 콜라겐 섬유를 자극해 더욱 많은 콜라겐 섬유를 만들어낼 수 있게 돕는다. 그것을 통해 피부 탄력을 높여 피부 관리 도움을 준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