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뻐하시는 교회 조아브라함 담임목사 입당예배

 

순천 선교교회 조아브라함 담임목사 입당 경과보고

 [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1 임하리.김완철기자]  5월13일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교회  순천 선교교회 (담임목사: 조아브라함)  입당예배가 전남1004클럽 김철본부장 사회로 오후 3시에 있었다.

식전행사 찬양인도로 정윤오장로의 기타와 행사 연주는 피아노 임수빈님 반주로 진행되었다.

순천CBMC 김주혜회장이 대표기도와  특송으로 1004클럽 서울본부 임하리국장이 “사람을 살리는 어부” 특송을 불렀고,  입당예배는 안종빈목사의 ‘기뻐하시는 교회’ 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경과보고로 조아브라함 담임목사는 양들을 먹이는 교회가 되고자 방향잡고 구체적으로 화요일 저녁 캠퍼스포럼 모임과 매일아침 QT모임을 통해 영과 육의 양식을 공급하고자 기도하고 있다고 했다.

안수집사인 조충훈 순천시장의 축사

축사는 안수집사인 조충훈 순천시장과 순천CYA이사장 장철근목사, 1004클럽 서울본부 오곤식목사, 순천CBMC 박정남목사가 참석해 축하 인사를 했다.

마지막 순서로 교회캠퍼스 학생들의 합창으로 “나를 통하여” 특송과 봉헌 찬양을 했다.

1004클럽 홍보대사인 김민정탈랜트와 연극공연 주기철 목사 아내 오정모사모 ‘일사각오’ 출연진

1004클럽 홍보대사인 김민정탈랜트와 연극 주기철 목사 아내 오정모사모 ‘일사각오’ 출연진들과 대본과 총 기획 연출한 신동일 장로가 함께 참석해 선교 교회로 나아가는데 의미가 있고 은혜가 넘치는 입당예배로 행사를 마쳤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