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4일 개점을 앞두고 있는 대백아울렛 동대구점은 13일 프리오픈을 시작으로 다양한 오픈 이벤트가 펼쳐진다.

우선 타임/타임옴므∙마인∙시스템/시스템옴므∙빈폴∙빈폴레이디스∙앤클라인・샤틴・보니알렉스・ 국내 최대 슈즈 멀티스토어 ABC마트・ 갤럭시・ 블랙앤화이트 등 190여 개에 이르는 입점 브랜드들이 추가할인 행사를 전개해 봄・여름 시즌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대백아울렛 동대구점에서는 오픈기념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이달 14일부터 23일까지 7층 사은행사장에서는 20만원/40만원/60만원/100만원에 대백상품권 5천원/1만원/1만5천원/3만원 또는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고, 대구은행카드/KB카드 10만원이상 구매시에 대백상품권 5000원과 하나카드 10만원 이상 구매시에도 사은품을 증정한다.

상품 구매시 대백상품권과 대백포인트로도 결제가 가능하도록 해, 기존 대구백화점 본점/프라자점을 이용하던 고객들을 위해 쇼핑의 편의성을 부각시켰다.

또한 특별 디자인된 대백아울렛 포인트카드 출시 기념으로 1만명에게 그랜드 오픈 기념 카드를 발급하고, 발급 고객에게는 물티슈(4P)를 4월 14일부터 5월7일까지 7층 포인트카드센터와 1층 안내데스크, 4층과 8층에 마련된 포인트카드 발급부스에서 증정한다.  

대백아울렛 동대구점에서는 방문・구매고객을 위해 다양한 쇼핑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3층 행사장에서는 ‘福을 부르는 RED 속옷 대전’을 마련했고, 4층 이벤트홀에서는 아디다스 티셔츠, 운동화 등 최대 60% 특가전을 진행한다.

6층 행사장에서 대구 최초로 진행되는 ‘밀양본차이나 창고 대개방전’에서는 스톤마블 후 라이팬2종 세트 2만원, 하이드 2인 홈세트 2만원 특가 상품과 도자기 1/2/3천원 초특가 한정상품전을 진행한다.

또한 그랜드 오픈 기념으로 잠뱅이 청바지, 미스트랄 아쿠아슈즈, 탑걸 티셔츠, 레노마 수영복, 라인 블라우스, KL 재킷, 앳마크 원피스, 애드훅 셔츠/점퍼, 킨록2 신사바지 등을 1/2/3만원 한정 판매 행사를 진행하며, 토탈 슈즈 브랜드 슈스파에서는 5만원에 하나를 사면 하나를 더 주는 1+1 행사도 마련했다.

6층 이벤트홀에서는 블랙앤화이트・아디다스 골프웨어를 최대 60%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으며, AK골프에서는 10만원 이상 구매시 최고급 양피장갑을 증정한다.  

7층에서는 포트메리온을 비롯한 다양한 주방용품과 가전소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일본 생활용품 브랜드인 리빙도쿄에서는 카카오프렌즈 모음전과 1만원 이상 구매시 생활/잡화 용품을 무료 증정하는 행사를 갖는다.

4월 14일 오픈 당일 오후 4시까지 1층 광장에서는 행운의 룰렛 이벤트를 마련해, 참여하는 분들께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며, 연인 가족고객 등 내점하는 고객에게 캘리그라 피로 사랑의 메시지를 써 준다.

대백아울렛 동대구점에서는 지역 최초로 입점한 ‘문배동 육칼’을 비롯해 김영태의 뷔페마 을 등 각 매장의 대표 메뉴에 대해 다양한 할인 및 쿠폰 증정행사를 이달 14일 오픈부터 23일까지 10일간 진행하며, 본격적인 ‘맛’을 선보인다.

또한 각 층마다 카페와 베이커리 카페, 테라스를 구성하여 고객들이 ‘편안하고 맛있는 쇼 핑’이 될 수 있도록 많은 공을 들였다.

'인생크로와상’이라 불리며 블로거들의 입소문을 타고 있는 ‘곤트란쉐리에’는 프랑스 현지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대표 메뉴 ‘크로와상’과 함께 대구 최초의 베이커리 카페를 1층에 선보인다. 

엄격한 기준으로 로스팅 된 원두만을 사용하여 다양한 커피의 맛과 향을 보여주는 2층 커피명가에서는 당일 1만원 이상 구매 고객께 드립백을 증정하고, 앤티애스에서는 이태리 대표 간식 프레즐을 8천원 이상 구매시 레몬에이드 또는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50년 전통의 비빔밥 전문점 ‘전주 중앙회관’에서는 놋쇠비빔밥과 곱돌 비빔밥을 10%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스시전문점 바르미에서는 장윤정・조항조 콘서트 티켓을 총 10분(1인 2매)께 경품으로 증정한다.

수제햄으로 유명한 박가부대는 닭갈비, 포장메뉴 20%할인행사와 함께 부대찌개를 주문한 고객에게는 라면과 공기밥을 무제한 제공한다.

전통 일식 돈까스와 우동으로 유명한 ‘기소야’에서는 김치우동정식을 3천원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고, 서울 등 수도권의 맛집으로 유명한 ‘문배동 육칼’에서는 2만원 이상 주문시 무료음료 쿠폰을 증정한다.

스테이크가 맛있는 비스트로 카페 ‘몽뜨레셰프’에서는 음료를 무료로 제공하고 베트남 음식 전문점 ‘포보스’에서는 주말의 경우 월남쌈 주문시 양지 쌀국수를 한그릇 더 제공, 평일 2인이상 주문시 에피타이저를 무료로 제공한다.

‘북촌손만두’와 중식 전문점 ‘미류’ 아이스크림 전문점 ‘젤라몬’ 복고풍 패밀리 레스토랑 ‘김영태의 뷔페마을’에서도 다양한 ‘맛’을 이벤트를 선보인다.

오는 14일 오픈에 앞서 당일 10시35분부터 김연창 대구경제부시장을 비롯한 지역 기관장 및 대구상공회의소 회장단, 고객 및 여성단체 대표가 참석해 그랜드 오픈 기념 테이프 커팅식을 갖는다. 

대백아울렛 동대구점 박병준 대표는 “오픈 행사를 아울렛이라는 점포의 특성에 맞게 고객 들이 손쉽게 구매할 수 있는 상품 행사 위주로 준비하였다”며 “고객분들이 합리적 가격의 쇼핑은 물론 보다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는 고품격 아울렛을 직접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대백아울렛 동대구점의 영업시간은 평일, 주말, 공휴일 구분 없이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며, 8층 식당가의 경우 오후 10시까지 운영된다. 대백아울렛 동대구점은 연중무휴로 운영된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