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보다 역사 깊은 싱크대를 생산하는 공장, 광주욕실리모델링 광주아파트인테리어

광주아파트인테리어 값싼 곳 광주욕실리모델링 광주욕실인테리어 상품180만원, 한샘보다 더 좋은 싱크대 방출 2.4m기준 90만원 출하

광주광역시, 전남 북 일원에서 욕실리모델링의 아파트 인테리어 달인으로 소문이 나있는 K사장은 “고급자재로 욕실리모델링 "180만원 이면 충분 합니다.” 라고 한다.

한샘보다 진짜로 역사 깊은 공장을 운영하고 있나요

“네, 광주 대형 아파트는 대부분 제가 납품 했어요” “싱크대는 디자이너가 제 공장에서 ‘제작’하면 되지만 광주아파트리모델링시 욕실리모델링 시 중요한 공사는 ‘욕실방수 배관’이가장 중요합니다.” “물어보나 마나지요”

저는 요 “3번 이상 방수책임지고 60센티 크기의 대형타일에 최고급 포인트 타일 까지 넣고 완벽 시공합니다.”

▶ 인터뷰 한답시고 너무 보기에 큰소리 친 다는 것 아니냐고 물었더니

“저는 30년 양심을 지켜온 업자입니다. 양심도 있고 자신도 있습니다” “변기, 세면기, 샤워기 수도부속, 장식장 모두 새것으로 교환 합니다.” 좋은 제품을 해주고 돈을 적게 받는 게 아니라 인건비를 적게 받는 겁니다” “인건비가 한 명당 25만원입니다” 했다.

▶ 그럼 혹시 싱크대는 그렇다 치고 욕실에 사용하는 타일이나 변기 제품들이 중국산 아닌가요?

“예, 기자님” “삼성 제품도 중국에서 가져옵니다. 그리고요 도자기나 섬유는 중국을 못 따라 갑니다. 휴대폰이나 삼성이지 중국은 도자기 문화가 깊어요” 라고 설명한다.

▶ 광주싱크대와 광주욕실리모델링 달인은 기자가 추천한 욕실리모델링 시공 달인입니다. 아래는 시공했던 사례를 본지와 인터뷰 했습니다.

두암동 부영아파트 105-1009호에 '24평'사는 Y씨는 “욕실 리모델링 공사로 돈이 50만원이나 차이가 나서야 쓰겠습니까?” “180만원이면 상급으로 욕실리모델링이 됩니다.”

오래 된 아파트는 화장실, 베란다 등 노후 된 현상으로 누수가 생기게 마련인데 ‘K사장’은 서민들의 고충을 덜어주는 욕실 리모델링 전문가라고 소문이 나있다.

“타일 제품을 가져와 중가(170만)와 고가(180만) 중 양자택일하라고 하고 문제가 되는 방수는 100% 책임시공 한다고 다짐을 한다. 해바라기 샤워기는 수압 관계로 옵션이기에 제외 품목이 다고 했다.

[인터뷰 후기]

메이커 주방가구에서 TV선전에 주부들은 손해일까 이익일까? 싱크대 초대형 공장에서 주문방식으로 2.4M 기준, 110만원에 원하는 디자인은 원하는 대로 납품한다.

K 사장은 싱크대는 상판 대리석이 생명이다. 소비자를 속이지 않고 두께 12mm를 보장해야 한다. 싱크대 외 붙박이 장, 신발장, 키큰장, 3연동, 출입문 기타 아파트 인테리어 직접 시공한다. 욕실도 착한 시공자가 상시 대기 중이다.

인테리어 회사에 견적은 주부들에게 많은 부담이 있다. 시공자를 찾는다면 절약이 된다.

시공자문의 010- 5553-8515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