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1의 기자활동 등 활발한 취재 활동 펼쳐

이웃음 교수가 1인미디어의 대명사로 자리잡고 있다. 대전 대덕대학교 모델과 외래교수로 리더십과 레크리에이션을 지도하고 있다.

이웃음교수는 이태리 롯시니 국립음악원 수학, 독일 함부르크 음악원을 졸업하고 충남 교향악단 첼로 수석단원, 대전 팝스오케스트라 예술감독을 역임했으며, 현재 대전 뉴스마일라이프 시니어모델 주임교수, CMB, 교통방송 시청자리포터 겸직하고 있다.

첼리스트 이웃음교수

이교수는 ”세월에 밀려 60대가 되었네요. 인생이모작으로 재미있게 살아갈려고 노력합니다, 시니어 시대 건강과 행복을 추구하며, 시민들에게 사랑받는 첼리스트(첼로연주자) ‘힐링전도사’로 활동하면 많은 시민에게 예쁜 뇌를 갖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또 “건강백세시대를 살아가고 이때 나이가 많아도 평생학습으로 자기 능력을 향상 시키고, 또 누구를 만나는 가에 따라 후반인생에도 크게 영향을 줍니다. 4월 중순경에 대전에도 ‘뉴스로 홍보하기 기자아카데미 과정’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 함께 해요.” 라며 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 1 ‘뉴스로 홍보하기 기자아카데미 과정’을 강추 했다.

현 한국저널리스트대학 고성중 교학처장을 만나 1인 미디어 활동을 두드러지게 하고 있다. 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1과 만남은 2014년 2월 15일 강원도 산골 팬션에서 SNS 교육에 참여 했던 것이 큰 인연이 되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