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산세 상승, 복잡한 중고차 처리문제 등을 고려한다면 장기렌트를 이용하는 것도 효율적인 방법

관계자에 따르면 즉시 출고 차종은 2017년식 신차 기아 K5이며 할인율은 16% 할인 행사 중이다. 다양한 색상과 옵션 선택이 가능하며 블랙박스, 썬팅, 하이패스는 지원된다.

장기렌터카를 이용하면 기업의 비용처리가 가능하다. 회사 관계자는 “연간 800만원까지 비용처리가 가능하다”면서 “업무용으로 BMW520D 1대를 이용하려면 일시불은 7.1년, 할부는 7.9년간 비용처리를 해야 하는 반면 리스는 4.2년, 장기렌트는 4.6년이면 비용처리가 완료된다”고 강조했다.

재산세 상승, 복잡한 중고차 처리문제 등을 고려한다면 장기렌트를 이용하는 것도 효율적인 방법

이어, 이 관계자는 “차량소유 시 발생되는 재산세 상승, 복잡한 중고차 처리문제 등을 고려한다면 장기렌트를 이용하는 것도 효율적인 방법”이라고 전했다.

신차114는 ‘현명한 고객들의 신차 선택’이라는 슬로건으로 자동차업계에서는 선두그룹으로 온오프라인통합시스템을 구축하여 딜러사 및 금융사와 연계하여 판매하는 선진국형 자동차판매 기업이다.

또한, 신차114는 역경매 견적시스템을 구축, 신차를 구입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이용 편의성을 높이고 있다. 관계자는 “전국 1만여 명의 신차 딜러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역경매 방식의 최저가 견적 가능하다”면서 “5년 이상 경력의 신차 딜러와 계약이 가능하도록 지원하고 있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신차114 공식 홈페이지(www.sincha114.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