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예수교장로회총회(합동한국) 중부노회

[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1 김완철기자] 3월9일(목) 오후2시 대한예수교장로회총회 중부노회에서  홍경숙기자는 박인정, 구본효, 김승용, 주세광, 배금홍, 이해원, 오우택, 김춘애, 황은혜, 이유정, 안효숙, 서한나, 신윤희씨 13명과 함께 목사 임직식을 했다.

선교사이며 1004기자단 <뉴스포털1> 기자인 홍경숙씨는 암에 걸려 3번의 어려운 고비를 나눔과 봉사로 암을 극복하고 대한예수교 장로회 중부교회 목사임직식를 가졌다.

안수위원장 김건석목사와 안수위원 양승오, 김영진, 배인애,김요셉,김광식, 이익순목사가 안수례를 가졌다.


선교사였던 홍경숙씨와 기자는 5년 전 암투병중에 1004클럽  암환우 희망나눔 행복사진찍어주기(영정사진) 행사에서 만났다.

당시 암환우테마여행으로 가평 레일바이크타기와 양수리 딸기밭 체험을 함께 했던 사진 속 환우들 중 여러 명이 하늘나라로 갔다.

사진의 인연으로 1004클럽  투병중인 암환우1004들과 함께 장애인시설인 수동 신망애, 두리원과 태릉 샬롬의 집, 양로원 한나의 집 등에서 워십 국악찬양봉사를 다녔다.

홍경숙씨는 암 투병 중에도 봉사를 통해 “사랑에너지” 로 암을 극복했다.

그는 연단을 통해 더 큰 사명을 감당키 위해 신학대학원을 졸업 후 목사 임직식을 하게 되었다.

홍경숙선교사 목사임직식 안수례

홍경숙목사는 "생명 다하는 날까지 하나님이 주신 소명을 감당하겠습니다" 라고 인사말을 했고 남편 수원성 감리교회 최병덕 권사는 아내가 암으로 3번의 힘든 과정을 겪어 더 눈물이 나온다고 말해 축하객으로 왔던 이들의 눈시울을 붉혔다.

홍경숙 선교사 인사말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