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 10 에듀케이션'으로 무료 업그레이드 하세요.

28일 한국 마이크로소프트는 전국의 학생들을 상대로 '윈도우스 10 에듀케이션(Windows 10 Education edition)'의 무료 업그레이드를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출처 - 뉴시스

한국 마이크로소프트와 연간 계약을 체결한 전국 모든 초 중 고 및 대학교 소속 학생들은 무료로 집에서 사용하던 PC를 Windows 10 에듀케이션 에디션으로 업그레이드할 수가 있다. 현재 모든 시도교육청이 해당된다.

이번 학생 프로모션은 가정에서 사용 중인 Windows 7과 Windows 8, Windows 10 Home 등을 Windows 10 에듀케이션 에디션으로 무료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기회다.

한국 마이크로소프트는 "학생들이 학교 뿐만 아니라 집에서도 최신 Windows를 활용하여 효율적 학습이 가능하도록 돕기 위하여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Windows 10 에듀케이션은 Windows 10 최상위 에디션이며, 윈도우 잉크(Windows Ink)를 통하여 바탕화면 및 다양한 화면에서 메모와 스케치 등의 작업이 가능하다. 또한 가상현실 콘텐츠의 효과적 활용 환경을 제공한다.

조용대 마케팅 오퍼레이션즈 사업본부 상무는 "마이크로소프트에선 최신 IT 기술을 바탕으로 전국 학생들이 안전한 환경에서 학습할 수 있게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무료 업그레이드를 희망하는 학생들은 학교 IT 담당 부서에다 문의하면 된다. 대학생일 경우 웹사이트(aka.ms/win10univ)를 통하여 신청 가능 여부를 확인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