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풀타임 소화, 토트넘 3-0 승리

토트넘 핫스퍼가 2016~2017 잉글랜드 축구 협회(FA)컵 8강에 안착했다. 손흥민은 이날 경기 풀타임을 소화했다.

19일 밤(한국시간) 영국 런던 크레이븐 커티지에서 펼쳐진 대회 16강전에서 토트넘이 풀럼을 3-0으로 이겼다.

손흥민은 왼쪽 측면 공격수로 90분 풀타임을 소화하였다. 후반 중반 해리 케인을 대신하여 최전방으로 나섰지만 딱히 활약을 펼치진 못하였다.

토트넘은 케인의 맹활약으로 승리를 가져갔다. 전반 16분 크리스티안 에릭센의 패스를 케인이 넘어지면서 밀어 넣어 선제골을 챙겼다.

또 케인은 후반 6분 크로스를 오른발 슛으로 두 번째 골로 연결했다. 이번에도 에릭센이 정확하게 패스를 주었다. 후반 28분 케인은 해트트릭까지 완성시켰다.

한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블랙번 로버스에 2-1로 역전승했다.

전반 17분 맨유는 선제골을 허용했지만 10분 만에 마커스 래쉬포드가 골을 넣으며 균형을 맞췄다.

출처 - 뉴시스

이번에도 해결사는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였다. 이브라히모비치는 교체로 들어와 후반 30분 오른발로 역전골을 만들어 냈다.

FA는 대회 8강 대진을 확정하였다. 맨유는 첼시와 승부를 펼치며 토트넘은 레스터 시티를 제압했던 3부 리그(리그1) 클럽 밀월과 경기한다.

출처 - 뉴시스

5부리그(컨퍼런스 내셔널)의 매운맛을 뽐내고 있는 링컨 시티는 아스날-서턴 유나이티드전 승자와 싸우게 된다.

FA컵 8강전은 3월 12일 열릴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