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창호스피치홀딩스는 새봄의 향기가 코끝에 와 닿는 화창한 날에 라이프코칭 산업 활성화라는 목표 하에 오는 23일(목) 오후 7시부터 이창호스피치소통센터에서 새내기 강사, 각 분야 인사, 라이프코치에 관심 있는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라이프코칭 전문가 교육과정을 신설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

 

본 교육과정은 맞춤식 전략 프로그램으로 새로운 라이프코칭 전문영역이며 전인적인 삶을 가꿀 수 있도록 도와, 내‘인생의 등대’를 찾는 전문교육으로서, 개인의 무한한 잠재능력과 긍정적 마인드를 개발하여 개인의 삶과 목표가 현장에서 적용이 가능하도록 돕는데 있다.

 

이번 전문가 교육과정에서는 대한명인 이창호 라이프코치전문가가‘자신의 고유브랜드, 마인드 개발을 통한 삶의 대한 자기성찰, 균형적인 생활 영위지원, 코칭전문가로써 능력을 배양. 코치로서의 자신감 확보 등 라이프 코치로서의 자질 능력을 제공해 줄 것이다.

 

한편으로 한국직업능력개발원 등재자격인 ‘라이프코치지도사’ 자격증 취득이 가능하며 강사 및 전문컨설턴트로 활동 할 수 있도록 일대일 코칭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박언휘(의사, 의학박사)는“지금까지의 교육방식에서 벗어나 인간에게 큰 울림을 미치거나 조직을 매력적으로 이끌어가는 라이프코칭의 영역을 확장해 자신의 경쟁력을 키우는 계기를 마련해 줄 것이라는 점에서 매우 의미 있는 교육과정”이며 “라이프코칭에 의해 세상이 바뀌었고, 시대의 변화에 따라 그 구성원의 미래가 좌우되기 마련”이라고 밝혔다.

 

위치* 서울 은평구 연서로 39(3층) (응암역 5분거리)

* 사진 : 이창호 라이프코치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