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총연합회(대표 김용진 행복교수)는 6일(월) 12시부터 2시까지 대전롯데시티호텔 18층에 있는 C카페에서 비전위원회의 오찬 겸 비전모임을 개최하였다.

한강총의 법인승격, 임원 및 분과위원장 선정 등에 대하여 의견을 수렴하는 목적으로 조직된 비전위원회! 이날 모임에 참석한 비전 위원은 다음과 같다. 한강총 대표 김용진 교수, 대한민국명강사개발원 원장 정인경 교수, 국제웰빙전문가협회 김동호 국장, 한남대학교 전 기성회장 황종연 목사. 한강총 사무국장 김효숙 명강사, 법무부 새싹선교회 김선남 목사, 행복교육사 책임교수 노해화 명강사, 한국자살예방교육협회 한상황 대표, 행복인문학연구소 최유정 명강사, 주식회사 나르시피아 총괄이사 크리스탈 김 명강사 등이다.

한편, 밴드와 홈페이지 등 온라인을 통해 회원들이 왕성하게 참여하고 있는 한국강사총연합회는 한강총의 강사들에게 양질의 정보와 교육을 제공할 교수요원(조교수, 부교수, 정교수)을 육성하기 위해 전임강사 육성 프로그램을 개최하고 있다. 한강총은 현재 40여개의 분야별로 전문성을 갖춘 강사들에게 전임강사가 되는 3알 과정의 교육을 실시하고, 이들 전임강사 중에서 10%를 조교수로 선발하게 된다. 자세한 내용은 밴드에서 <한국강사총연합회>를 검색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