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기청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대전사관학교 4기 예비창업자를 위한 콘서트

중소기업청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대전사관학교는 ‘취업보다는 창업으로’라는 슬로건으로 4기 사관생 프로그램 진행 중 지난 11월 30일, 12월 1일 ‘뉴스포털 1과 함께하는 소상공인 대전사관학교 4기 “체험점포활성화”를 위한 꿈이룸 희망콘서트’를 열어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수익금 일부분은 12월 연말 불우이웃돕기 기금으로 중앙로점, 은행로점, 둔산1호점, 둔산2호점의 예비창업자들의 참여로 이루었졌다.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대전, 충청지역본부장 장광순씨는 “2일간의 콘서트를 통하여 점포활성화 차원의 꿈이룸 콘서트가 개인의 성장은 물론 주변의 어려운 사람들과 함께하기 위하여 판매수익의 일부분을 불우이웃돕기 성금으로 전달된다고 하니 더욱 더 의미있는 꿈이룸 희망콘서트가 될 것이며 일석이조의 뜻 있는 행사가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좋은 기회의 장에서 마음껏 마케팅을 펼쳐 보이시고 후회 없는 점포체험의 경험치로 인하여 하시고자 하는 사업이 더욱 더 발전할 수 있는 초석이 되시길 진심으로 바라겠습니다.”라고 말했다.

대전사관학교 매니저 김승수 과장은 “옛부터 아이를 훌륭하게 성장하게 하기 위해서 온 마을 어른들이 부모가 되었다 합니다. 꿈이룸에서 새롭게 창업 준비하는 예비 CEO 들에게 ”꿈“ 이룰 수 있도록 관심과 격려 그리고 도움 주시면 성장하는데 많은 힘이 될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이날 콘서트는 이웃음과 음악친구들이 출연해 꿈과 희망이 넘치는 프로그램으로 사관생, 고객들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가졌다.

공연프로그램

사회:박건혜, 첼로:이웃음, 시낭송: 이명순, 하모니카:김병의, 소프라노:백은경, 키타:이택원

*소상공인사관학교란?

성장 가능성이 높은 신사업아이디어 중심으로 예비창업자를 선발하여 교육, 점포체험(실습), 멘토링, 창업자금 등을 패키지로 지원해드립니다.  [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1 이웃음기자] 문의:(042) 363-7494 김승수 과장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