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총연합회주관 대중강사 컨퍼런스 서울대학교 의대 동문회관 1월 10일 13시

[한국강사총연합회주관 대중강사 컨퍼런스 서울대학교 의대 동문회관 1월 10일 13시 열려]

이달 10일(화) 오후 1시부터 서울대학교 의대 동문회관(함춘관)에서는 전국적으로 활동하는 대중강사 및 예비강사들의 컨퍼런스가 하나예술공연단(단장 최진호, 지도 김재철 수석부회장)의 오프닝 공연으로 성대하게 개최된다. 전액 무료로 진행되는 이 행사는 국민행복강사 김용진 교수가 설립한 국제웰빙전문가협회가 12번째로 개최하는 행사이며, 한국강사총연합회가 주관하고 행복인문학연구소가 주최하는, 대중강사들에게 가장 권위 있는 모임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는 한국강사총연합회 대표회장 김용진 행복교수의 “희망을 말하는 강사들”이라는 제목의 명강의로 공개강의가 시작된다. 이어서 코리아웃음아카데미 이선주 원장이 “웃음으로 소통하라”, 안희준 박사가 “믹스 고객가치”, 이윤애 교수가 “가정의 주인공은?”, 박병주 명강사가 “한 눈에 사람을 알아보는 방법”을 강의하고, 마지막으로 이 행사 추진위원장 김혜리 박사가(AICI 국제이미지마스터) “이미지 파워를 경험한 전과 후”에 대해 파워풀한 강의를 진행하게 된다.

한편 이 행사는 「이미지 파워」의 저자인 김혜리 박사가 추진위원장을, 독일에서 24년간 유학후 귀국하여 행복교육사 책임교수로 활동 중인 노해화 명강사와 교육행정사무관으로 퇴직하고 생명존중강사로 활동 중인 최유정 명강사, 보건직 공무원으로 퇴직후 행복본부 전남지부장으로 활동하는 박경련 명강사가 부추진위원장으로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주식회사 나르시피아 총괄이사인 크리스탈 김 명강사가 후원이사장으로 홍병옥 유명강사와 정미옥 유명강사 등의 후원으로 진행된다.

이 행사에 참가비는 없으며 한강총 홈페이지에 등재된 회원 강사 선착순 100명에게 신간 강의서적 4권을 선물한다. 이와 관련된 사항은 한국강사총연합회 사무총장 정인경 교수가 맡아 주관한다.

행사에 참여하는 강사들에게 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1의 고성중 편집인이  기자가 되어 자신의 활동과 주변 뉴스를 신속히 실시간 보도할 수 있도록 '뉴스로 홍보하기' 과정에 대해 설명한다. 자세한 내용은 밴드에서 '한국강사총연합회'를 검색하고 확인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