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1 백설희기자] 2016년 12월 17일, 제3회 찾아가는 산타행사가 서초구 행복마을 학교에서 개최되었다. 행사를 주최한 서초 행복마을 학교와 하이브랜드 MALL의 주관으로 열린 이번 행사에는 독거 어르신 서른 세분을 초청해 식사를 대접하고 공연을 선보였다.

한편 서초 행복마을 학교와 하이브랜드 MALL은 2014년부터 기업팀과 연주팀, 청소념팀으로 구성된 봉사단이 독거 어르신댁을 방문하는 찾아가는 산타행사를 이어왔으며 이번 행사는 서초 행복마을학교에서 진행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박은영 (서초 행복마을 학교장)은 ‘이번 행사는 거동이 불편하고 특별히 소외된 독거 어르신들을 모셨으며 그분들에게 아름답고 따뜻한 추억을 만들어 드리자는 취지로 기업과 자원봉사연합으로 함께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 드리는 게 목적 이다’라고 말했다.

자원봉사자들이 직접 준비한 음식과 심봉사와 뺑덕어멈 공연, 초대가수 유다연의 시원스런 열창, 기타동아리의 노래공연, 격조 높은 섹소폰 연주, 기타 동아리와 어린이 공연단의 영어 뮤지컬공연 등으로 참석하신 어르신들의 어깨가 들썩들썩 흥겨운 시간이었다.

이어서 하이브랜드MALL과 블랙야크, The K 호텔 서울, 코스트코홀세일 양재점을 비롯한 관내 여러 기업에서 후원해주신 뜻하지 않은 선물을 받으신 어르신들이 무척 고마워 하셨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