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전기렌지 설치로 주목

[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1 강진교기자] 

12월 연말모임으로 외부활동이 많아지는 요즈음, 쉽게 피로하고 지치기 쉬운 계절로 각종 모임으로 인하여 함께할 수 있는 맛집을 찾게 된다. 최근 미국의 건강 의료사이트인 ‘웹 엠디’에서는 신체의 에너지와 기분을 고조시켜주는 음식 8가지 중 소고기의 살코기가 소개되면서 소고기가 인기를 끌고 있다.

대소양은 주말이 되면 자리가 없어 줄을 서서 기다리는 곱창 구이를 즐길 수 있는 맛집으로 그 인기의 비결은 국내산 한우만 고집하고, 신개념 전기렌지로 인해 구워지는 씹으면 씹을수록 곱창구이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다른 곳과는 큰 차별화 때문이다.

이곳은 상무지구는 물론 금호지구, 풍암지구, 첨단지구, 하남지구, 신창지구 등 주변 지구에서도 찾아서 오는 곳으로 육회 소고기의 신선하고 부드러운 육즙이 살아 있어, 가족모임, 동창모임, 야구동호회, 축구 동호회 등의 단체모임 장소로 주목을 받고 있으며, 최근에는 연말파티, 가족모임, 취업축하, 데이트, 직장회식 등의 대학생부터 직장인 등의 남녀노소 다양한 계층이 찾고 있다.

또한 전 세계가 주목하는 신개념 전기렌지 ‘미테’ 식당 전 테이블에 설치하여 고객들에게 각광을 받고 있다. “언더렌지 미테는 두꺼운 식탁 아래에 설치, 오직 냄비만을 유도 가열시켜 요리할 수 있는 ‘미래형 기술’로 제작된 매우 안전한 주방기구이며 특히, 기존 전기렌지의 한계를 극복하고 최고 50mm의 두께를 통과해 냄비만을 유도 가열하여 열을 발생시키는 최첨단 공진형고주파유도가열 방식의 기술을 적용, 빠르고 안전한 고효율의 조리를 가능하게 하며 청정가열방식으로 음식을 오랫동안 조리하거나 끓여도 이산화탄소 등의 유해가스 발생이 전혀 없어 쾌적하고 친환경적인 제품이다.

광주 치평동 대소양은 최근에 다양한 세트메뉴 양대창 세트 400g 600g 800g 할인도 진행하고 있다. 국내산 한우 1등급 육회 등의 메뉴와 점심식사를 찾는 고객을 위해 곱창전골 등이 있어, 점심 시간대의 주변 직장인들로 붐빈다.

또한, 대소양 관계자는 “오픈 이벤트 가격 인하 메뉴를 선보여, 모든 음식에 요령이 아닌 진심을 담아 남녀노소 누구나 즐겨 찾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신개념 전기렌지를 설치하여 맛과 안전에도 심혈을 기울이며, 앞으로도 친절과 맛으로 고객들에게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