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총연합회 대표 김용진 교수와 사무총장 정인경 교수가 수상자들을 방문 축하

2016 대한민국 농촌재능나눔 대상 수여식이 지난 20일(화) 정부세종컨벤션센터 대연회장에서 성대하게 개최되었으며, 한국강사총연합회 대표 김용진 교수와 사무총장 정인경 교수가 수상자들을 방문하여 축하하였다.

이날 대통령상을 수상한 국제웰빙전문가협회 부설 한국강사총연합회(대표 김용진 행복교수) 행사단장 송병권 교수는 자신의 경험을 토대로 참석자들에게 사례를 발표하며 농촌재능나눔의 필요성과 가치를 역설하여 우레와 같은 박수를 받았다. 대한민국명강사개발원에서 명강사로 훈련받은 송병권 교수는 농촌진흥청 소속 공무원으로서 황금물결봉사단을 설립하여 단원들과 함께 전국 농어촌지역을 순회하며 수 백회에 걸쳐 신바람 운동을 펼친 모범적인 유명강사이다.

또한 한국강사총연합회 소속 강사로서 강원도 원주에서 현역 군 간부로 활동 중인 이대영 강사는 지난 8일 보건복지부장관상을 수상하였을 뿐 아니라 이날도 농어촌공사 사장상을 수상하였다. 그리고 함평국악지부장 박연경 강사도 농어촌공사 사장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올렸다.

한편 내년 1월 10일 서울대학교에서 ‘2017 대한민국유명강사컨퍼런스’를 준비중인 한국강사총연합회 대표 강사인 김용진 교수는 “송병권 교수는 농촌진흥청의 보배일 뿐만 아니라 대한민국을 행복하게 하는 행복지도사이며 행복강사이다. 그리고 오늘 대통령상을 수상한 송병권 교수와 사장상을 수상한 이대영 강사, 박연경 강사 외에도 한국강사총연합회 소속 강사들의 눈부신 사회봉사 및 참여 활동을 크게 기대하며 축하한다.”고 언급하였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