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마음으로 즐긴 가수 진향란 노래교실 송년회

[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1 홍혜선기자] 

'가수 진향란 힐링 노래교실 송년회'

가수 진향란의 '당신 사랑 내사랑'

2016년 12월 15일 13시에 새천년 웨딩홀 300석을 가득 메운 노래교실 회원들의 스트레스를 확 날려준 ‘가수 진향란 힐링 노래교실 송년회’가 있었다.

장진원교수의 사회로 진행된 송년행사는 고양동 복지회관 노래교실 회원들로 구성된 풍물놀이패가 흥겨운 개막을 알렸으며, ‘당신 사랑 내사랑’, ‘다시 태어난 여자’로 팬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진향란의 노래와 초대가수 진시몬, 피터펀의 축하 무대가 이어졌다.

가수 피터펀의 축하공연

초대가수들의 공연에 환호하던 회원들의 장기자랑은 발표자나 관람하는 사람 모두가 주인공이 되어 함께 즐기는 그 어느 곳에서도 볼 수 없는 진풍경을 연출했다.

특히 이화여자대학교 평생교육원 ‘행복코칭과 파워스피치 과정’(지도교수 장진원)을 수료한 1기생들의 각설이 타령은 구성진 입담으로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팀별 장기자랑

한기숙 이대평생교육원 '행복코칭과 파워스피치 과정' 1기 부회장은 ‘한마음으로 즐거운 잔치를 즐길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 준 진향란 가수에게 감사하다며 2017년에도 송년회 잔치로써 함께할 기회가 주어지기를 바란다.’고 했다.

방배동에 있는 공감방송에서 나와 '가수 진향란 힐링 노래교실 송년회' 행사의 모든 과정을 녹화해 참여자들의 기대감과 참여도를 높혔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