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창호대표가 열린평생교육원에서 강의 모습

이창호스피치 대표가 열린평생교육원에서 '제1기글로벌CEO최고위 과정'에 초청돼  구술커뮤니케이션 특강을 펼쳤다.

열린평생교육원(이사장 임태순)은 급변하는 시대의 트렌드(Trend)를 이해하기 위한 신지식을 위한 평생학습은 먼 길을 함께하는 아름다운 동행으로 시민이 행복한 평생학습 문화 확산 및 학습 분위기 조성에 역점을 두고 , 다양한 프로그램을 많이 준비해 행복한 평생학습의 장을 개설해 시민사회에서 인정받고 있다.

오는 15일 이창호스피치 대표의 강좌는 'CEO의 성공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주제로 소통능력을 향상시키는 강의다.

양윤정 부원장은"요즘 기업이 원하는 지도자의 자질인 창의성과 도전정신, 소통능력 등에 주안을 둬 강사를 섭외했다"며 특히 "대한민국 스피치 분야의 최고 권위자인 이창호스피치 대표 초청은 CEO들에게 매우 유익한 커뮤니케이션 특강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창호(李昌虎)는 대한명인(연설학)이자 스피치리더십연구소 대표로 국내에서 유일하게 손꼽히는 스피치전문가다.  다양한 칼럼과 방송활동, 이순신리더십, 안중근평전 등 우리사회에 '소통과 통섭리더십'에 대한 목마름을 해결하기 위해 스피치학 분야에서 심혈을 기울여 연간 300회 이상의 강의와 강연을 통해 개인의 고유브랜드를 구축해 왔다. 그의 저서로는 '스피치 달인의 생산적 말하기' 등 30여 권이 있으며 이로 인해 대통령 표창, 대한적십자 총재상을 받은 바 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