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티움, 혁신적 신소재인 MIPAN Fit 원사(개발처 : 효성)로 '심리스 기법'과 '점진 감압 시스템'을 적용 '테크니컬 이너웨어' 제작으로 스포츠 의류계 혁신적인 총아로 등장. 12월 4일 'LOTTE OneTV - 롯데원티비'

▲ 2016 출발드림팀 우승 후 걸그룹 ATT 멤버들과 포티움 대표 엄성흠

[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1 이준호기자] = '포티움 테크니컬 이너웨어'는 근육 지지 밴드를 통한 근육 강화 디자인 스포츠 의학 전문분야의 전문지식과 스포츠 테이핑 10년 이상의 실무경력을 통해 얻은 엄성흠 대표만의 독보적인 노하우로 인체의 근육구조와 부위별로 압박력을 분포시키는 포티움만의 독창적이고 독자적 신기술로 제작되었다.

포티움의 엄성흠 대표는 "Fortium(포티움)은 강인함이란 뜻의 라틴어 “Forte"의 소유격으로 포티움 테크니컬 이너 웨어를 통해 더 강인한 힘을 소유하자는 의미를 담았다."라고 피력을 했다.

▲ ​2016 출발드림팀 에서 보이그룹 '탑독'과 포티움(Fortium) 엄성흠 대표

이번 제품은 부위별 압박력이 균형적으로 분포되어 활동 시 최적의 컨디션을 유지하며, 공기 순환이 활발하여 활동 시 마찰력을 적게 해주는데 도움을 주어 걸그룹 및 보이그룹들에게도 인기가 상승하고 있다.

특히 그동안의 유대관계가 있던 걸그룹과 보이그룹에게 시연을 한 결과 "테이핑 기법이 적용된 '포티움 테크니컬 이너웨어'가 근육을 안정적으로 받쳐 주는 역할을 해서 더욱 효율적이다."라는 감사의 메시지까지 받았다.

▲ 2016 출발드림팀 걸그룹 '라붐'과 포티움(Fortium) 엄성흠 대표

영상 메시지를 받은 포티움 엄성흠 대표는 "이런 현상은 봉제선이 없는 무봉제 상태로 제작하는 방법으로 탁월한 신축성으로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한 움직임을 구현하는 '심리스 기법'을 도입해서 편안함을 더했으며, 종아리, 허벅지, 골반 부위별 압박력이 점점 낮아지는 압력의 구조인 '점진 감압 시스템'을 적용해 편안한 착용감이 준 결과였다."라고 답변을 하였다.
 
이러한 포티움 제품은 'LOTTE OneTV - 롯데원티비' 홈쇼핑 방송을 통해 일반 홈쇼핑 소비자들에게도 선보이게 되었다.
 
12월 4일(일) 새벽 2시부터 한 시간 동안 포티움 테크니컬 이너웨어 상하의 세트를 방송, 그동안 국가대표 선수들, 걸그룹, 보이그룹 등 연예인들에게 많이 알려져 있던 포티움의 제품을 롯데홈쇼핑 'LOTTE OneTV - 롯데원티비'를 통해서 알리게 된 것이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