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월 22일 지혜공유하는 성사데이 개최

▲ 대한민국 교육의 중심 성공사관학교 성사데이

[온 국민이 기자인 한국시민기자협회 김현주 기자회원 ] 성공사관학교(교장 서필환)는 "세상을 변화시키는 것은 사람이고, 사람을 변화시키는 것은 교육이다"를 실천하기 위해 올바른 방향으로 제대로 된 산업강사, 교수, 코치 등 사회의 리더를 양성하기 위해 설립된 모임이다.

 명품인재 리더양성을 위한 방안으로 온라인 성공사관학교 카페, 카톡, 밴드와 오프라인으로 성사데이로 구분하여 상호지혜를 공유하고 있으며, 사회발전을 위해 매월 22일을 성사데이라 칭하고, 월1회이상 지혜공유일을 개최하고 있다.

▲ 성공사관학교 지혜공유의 날 성사데이

  인재육성방안으로 상명대학교 명강사*스타강사양성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인재를 양성하여 지식과 재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코칭, 추천, 공동마케팅을 통해 교육현장을 변화하고 선도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일반강사 5,000명 양성, 명강사 1,000명 양성, 핵심교수 222명 임명, 캠퍼스 100개 위촉 관련 업무협약 10개, 공저 22개 발행을 비전으로 아름다운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성공사관학교 서필환 교장은 5000번 강의실천을 통해 위대한 국민으로 변화를 실천하며, 함께 공동체로 뜻을 함께하는 성사가족들과 세상의 빛과 소금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 성공사관학교 서필환 교장

  6월22일에는 성사데이 91차가 서울 학동역 9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한 장수돌침대 전시관에서 개최되며, 이날 행사에는 명강사 컨테스트에서 금상을 받은 윤여숙 명강사의 '비전은 실행이다' 특강과 전국대학생 화술경연대회에서 우수상을 받은 오평주 영화제작사 대표의 특강이 함께 진행되며, 이서윤 명시클럽회장의 축詩와 성공사관학교 조직개편 위촉식이 있을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