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읍장으로 백석읍 이장단 회의 주제

양주시 백석읍 11월중 두번째 회의가 '이성호 양주시장'의 1일읍장으로 참석 회의를 진행했다.

이성호양주시장 1일백석읍장으로 회의 주제

이날 이성호 양주시장은 인사말에서 “오늘 아참일찍 국토 대 청결 청소운동에 참석해주신 백석시민 여러분들에게 감사를 드리며, 오늘로 시장 취임 7개월이 되었고 감동 365운동에 적극적으로 참여 해주시는 시민여러분에게 감사를 드린다”고 했다. 신대수 읍장은 “백석읍을 찿아주신 시장님에게 감사를 드리며 뜨거운 박수로 열열히 환영합니다”라고 답하였다.

김승원 협의회장도 “양주시 발전을 위해 불철주야 노력하시는 시장님에게 감사를 드린다” 고 하고 이어서 복지1리 이원형 이장은 호명로. 산성로 도로가 협소하여 출 퇴근시 백석의 교통이 많이 정체 되고 있다고 건의를 하였고 임대규 동화2차 이장은 동화4거리에서 신지초교까지 인도가 협소하여 학생들이 통학 때 불편을 겪고 있다고 하였으며

열띤 회의중인 백석읍 이장단!

세아1차 전병호 이장은 차집관로 공사를 위해 내년도 예산을 확보 해줄 것과 불곡 산 임꺽정 봉에 설치된 망원경이 관리소홀로 제구실을 못하고 있다고 건의 하였다. 이성호 시장은 이날 회의에 실 국장을 대동하여 질문에 즉답을 하였으며 다소 예산편성을 요하는 민원에 대해서는 충분히 반영을 할 것으로 답하였다.

찿아가는 서비스! 일하는 시장 으로서의 면모를 보여준 이성호 양주시장의 1일 읍장행사는 앞으로도 양주시 읍.면.동을 순회 하면서 지역사회의 시민의 목소리를 크게 들어야 할 행사였다.

[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1 한찬우기자]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