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행복강사 김용진 교수는 내년 1월 10일(화) 오후 2시부터 서울대학교에서 <2017년도 대한민국 유명강사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이 컨퍼런스는 다양한 강사들로 조직된 한국강사총연합회가 주관하며, 매월 마지막 주 토요일 전국 대학교를 순회하며 포럼을 진행하고 있는 행복인문학연구소가 주최를 맡아 진행한다.

이 컨퍼런스는 1부 스타강사 6인의 공개 강의, 2부 명강사들의 공저 출판식, 3부 한국강사총연합회 임원 위촉식 등으로 아주 알차게 진행될 예정이다.

먼저 1부에서는 기량 있는 대중강사 6인의 공개강의가 2시간 동안 진행된다. 공개강의는 국제이미지경영의 전문교수로 활동하고 있는 김혜리 박사가 먼저 시작한다. 나머지 5인은 한국강사총연합회 사무총장(정인경 교수)이 접수 중에 있다.

2부 출판기념식에서는 협회 대표인 김용진 교수, 한국자살예방센터 전문 강사인 최유정 명강사, 주식회사 나르시피아 총괄이사인 크리스탈 김 명강사가 공동 집필한 「행복특강의 핵심 주제들」 출판식이 있다. 그리고 대한민국명강사개발원 원장 정인경 교수, 행복상담사로 텔레비전 등에서 강의 중인 남준숙 명강사, 11권의 단독저서를 출판한 김용진 교수가 공동 집필한 「행복특강의 세계적 거장들」 출판식이 거행된다. 또한 한국강사총연합회 소속 유명강사 20명의 강의 내용을 담은 「2017년도 강의를 쏘다」도 사무총장 정인경 교수 주관 하에 출판기념식이 개최된다.

3부는 한국강사총연합회 임원 위촉식 및 회원 신분증 교부 등의 행사로 종료된다. 참고로 한국강사총연합회는 강사들의 입회비나 월회비를 전혀 받지 않는다.

국제웰빙전문가협회장 김용진 교수는 “이 컨퍼런스를 통해 대한민국의 명강사, 유명강사, 대중강사, 교수 등의 강의 정보 교류와 인적정보를 알리며 위기의 대한민국에 신선한 활기를 불어넣은 대중강사들이 많이 탄생되기를 기대한다.”라고 의견을 밝혔다.

국제웰빙전문가협회가 12번째로 추진하는 국내 가장 권위있는 강사들의 축제인 이 컨퍼런스는 추진위원들에 의해 체계적으로 준비된다. 추진위원장은 김혜리 박사(AICI. 국제이미지컨설턴트협회 교육임원), 부추진위원장은 노해화 명강사(행복교육사 지도교수), 최유정 명강사(한국자살예방센터 대전세종지부 자살예방 전문강사)등이 맡았다.

컨퍼런스 참가비는 무료이다. 참석자들에게는 이날 출판기념식된 공저 2권 외에도 사무총장 정인경 교수의 「행복강사 정인경의 三蔘 행복소통」과 추진위원장 김혜리 박사의 「이미지 파워」가 선착순 100명에게 선물로 제공된다. 또한 순천만비움채 힐링체험관 대표인 정미옥 대표의 「비움채 이야기」도 30명에게 무상 기증된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