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1 신은섭기자]

(사)한국재능기부협회(이사장 최세규)와 주관하는 재능기부 26번째 행사인 [사랑의 웨딩콘서트]가 11월 3일 청담동 프리마호텔에서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다문화가정 2쌍에 대한 무료결혼식과 웨딩콘서트가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1부 무료결혼식은 이만의 전 환경부장관이 주례, 사회는 심소원 아나운서, 웨딩드레스 및 턱시도는 채수아 웨딩, 축가는 가수 유열과 뮤지컬배우 박철호, 부케 및 꽃장식은 진정아 드플라워 대표, 웨딩 사진은 장동익 포토맥스 대표의 후원으로 진행되었다.

또한 (사)한국재능기부협회 회원들의 후원금을 내고, 하객으로 참석하면서 결혼식 관련 모든 비용은 물론 신랑 신부를 위한 선물과 축의금을 전달하였다.

2부 웨딩콘서트에서는 가수 진성, 이철식, 이태원, 도시의 아이들, 팝페라가수,김지희, 소프라노 서경희, 국악인 양슬기, 경찰가수 현동현, 걸그룹 비타민앤젤, 퓨전무용 윤선화 등이 재능기부를 하였으며, 심소명 아나운서와 모델 한여름양의 사회로 진행되었다.

또한 행사총괄공동위원장 정호열 호명화학공업(주) 대표와 이홍기 (주)골드라인 회장, 특별위원장 이규석(주)일승식품 대표, 기획위원장 서대원 서울시 양궁협회 협회장, 준비위원장 백영학 (주)금빛가람 종합개발 대표이사, 운영위원장 유준식 (주)체리쉬 회장, 후원위원장 박기영 (주)짐보리 대표이사, 부위원장 신영섭 (주)영신미트 대표, 김경은 현대HCN동작중앙방송 대표이사, 권선복 도서출판 행복에너지 대표이사, 최경미 스시꼬 대표 등이 행사에 동참하였으며, (주)워터비스 블루온, 채수아 웨딩, 드 플라워 등의 회사가 후원을 하였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사)한국재능기부협회 최세규 이사장은 환영사를 통해 어렵고 소외받는 이들을 위한 재능나눔의 중요성과 필요성을 언급하며 앞으로도 봉사와 헌신을 통한 사회발전에 이바지 할 것을 약속하였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