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상의 재료로, 최고의 맛을 지향하는 그곳으로 gogo

 

코피발리 카페와 걸작떡볶이

[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1 허은정기자] 상무지구 서광주세무서 들어가는 입구 ‘코피발리’카페와  ‘걸작떡볶이’ 둘이 나란히 위치해 있다. 

이 곳이 다른 집과 차별화 되는 것은 주민의 건강을 생각하고,  휴식을 위한 공간까지 갖추고 있어서 따뜻한 가족의 마음을 엿볼 수있다는 것이다.

 

    걸작떡볶이 광주 쌍촌점 (062-375-1113)

깔끔한 인테리어로 오고가는 사람들의 시선을 붙잡고, 아담한 분위기는 담소를 나누기에 적당한 장소이다.  주문․포장 등이 가능하며 15,000원 이상은 배달도 가능하다.

떡뽂이도 요리다

걸작떡볶이는 주문 즉시 조리하는 매콤달달한 떠먹는 국물 떡볶이이다.

걸작떡볶이가 다른 떡볶이와 차별화 되고 있는 것은 시간이 지나고 불지 않는 쫄깃한 떡, 사골을 넣어 진하고 깊은 국물맛이다.

주문후 바로 조리하는 특별함이 있고, 국내산 닭  자연산 치즈를 사용하고 있다는 점이다.

 

국물까지 맛있다

국물까지 맛있는 걸작떡볶이는 ‘어릴적 엄마가 해주던 국물 떡볶이에 대한 추억’을 고스란히 전해준다.

깊고 진한 사골국물 맛으로 국물까지 맛있고,  밥을 말아 먹어도 뒷맛이 깔끔하다.

 

요리되어 나온 실제 모습

취향대로 즐길 수 있는 튀김요리와 치킨떡볶이세트, 깐풍순살치킨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어 입맛을 돋울 수 있다.

매운맛 정도도 또한 고객이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성을 갖추고 있다.

 

코피발리 카페 내부모습

걸작떡볶이를 제대로 즐겼다면 바로 옆 카페로 이동해 입맛을 깔끔하게 정돈해 줄 차가 기다리고 있다.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도록 2층으로 되어있고,  식사후의 편안함을 안겨줄 수 있는 공간으로 자리잡고 있다.

코피발리카페와 걸작떡볶이 중간에 위치한 휴식공간

장성우 원장의 아이디어로 탄생한 ‘억만겹의 사랑을 담아 그대에게’ 글처럼 지역민들에게 따뜻한 공간으로 자리잡고 있다.

한편, 장성우 원장은 "코피발리카페와 ‘걸작떡볶이’를 찾아주는 사람들에게 건강한 맛으로 보답하고, 바쁜 현대인들이 잠시나마 행복을 느낄 수 있는 공간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바램이며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걸작떡볶이의 영업시간은 오전11시∼오후11시

광주광역시 서구 상무대로 915번가에 위치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