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블로그교육 전문교육센터로 자리를 잡아가는 한국시민기자협회 한국저널리스트대학에서는 기자아카데미를 매달 실시한다.

온라인마케팅 홍보전문교육을 전담하는 고성중교수는 “블로그도 바르게 사용하면 좋은 홍보 툴이기는 하지만 블로그는 주관적인 면이 강해서 홍보의 한계가 있습니다”

매달 진행되는 온라인마케팅 기자아카데미 교육 커리

무슨 말인지 설명이 필요하다는 질문이 많은데 “블로그는 소식을알리는 개인 일기장일 뿐입니다. 뉴스는 객관적으로 소식을 알리기 때문에 홍보 효과가 다르답니다”

고성중 교수는 한국저널리스트대학에서 매달 홍보전문가 되는 미래형 온라인마케팅 교육을 12시간 커리큘럼으로 기자아카데미와 병행한다.

광주블로그 여러분, 전국에서 활동하는 파워블로그 여러분, 여러분만 모르는 홍보전문가 되는 미래형 교육을 아시는지 소식전해드립니다.

새로운 소셜미디어 시대를 선도하는 한국시민기자협회에서는 홍보마케터자격증과 기자아카데미 과정을 병행하고 있습니다.

과정 중 뉴스홍보 마케팅이란? 저널리즘 글쓰기, 언론환경변화 뉴스 가공론, 사진 및 동영상 편집 등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으로 교육이 이뤄졌다.

광주 블로그를 위한 기자아카데미 고성중 전담교수는 “낙후된 호남지역을 위해 매달 기자아카데미를 진행 하겠다” 고 어두운 곳을 밝히는 시민을 많이 양성 한다고 밝혔다.

이 교육의 특징은 “창업과 취업이 이로운 미래형 온라인 마케팅교육"입니다. 대학교에서 1년에 270시간 교육 시간을 배정하여 가르치는 미래형 온라인 마케팅교육이라고 한다.

12시간 교육문의 1666-2546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