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 8월30일 (사)한국시민기자협회 경기도 지부 기자아카데미 수료식 및 3기 기자아카데미 실시

[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1 이용주기자] (사)한국시민기자협회 경기도 지부는 그간 기자아카데미를 수료한 1기, 2기생들의 수료식을 진행했다.

또한 같은 날 한국저널리스트대학 경기도 3기 기자아카데미 과정을 수료 했다.

서울특별시 서초구 (주)골든캠퍼스 교육장에서 진행된 기자아카데미 수료식에 12명이 기자아카데미 교육을 수료하여 수료증을 받았다.

2016년 8월 30일 경기지부 기자아카데미 1기,2기 수료생

‘경기도 지부 기자아카데미 활성화를 위한 기자아카데미는 한시기협 고성중 사무총장이 협회소개 및 소명의식이 함양된 시민기자의 자질, 일반기사, 동영상기사 올리는 법 등, 강의 했다.

기치료 박사 이금택 회원은 장시간의 교육에도 불구하고 “ 더 많이 배우고 싶으며, 기자아카데미 교육을 듣게 되어 기사 작성에 큰 도움이 되었다고 했다.” 

또한, 이종필 회원은 “기자아카데미 교육을 받고 작은 시작이지만 평소에 느끼지 못한 열정을 다시 찾은 것 같으며, 교육을 통해 올바른 기사 작성에 큰 밑거름이 된 것은 확실하다고 했다”

2016년 8월 30일 경기지부 3기 기자아카데미 교육생

참여 했던 수강생은 봉사를 많이 하는 강명석, 기치료 박사 이금택, 관세사 이석구, 여행관련 IT 사업하는 이종필, 에어컨 사업하는 최승옥 이하 5명이 수료 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