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1 신은섭기자]

(사)한국창조경영인협회(회장 최세규)가 지난 17일 국회 의원회관 1소회의실에서 '제67차 창조미래지식포럼'을 진행했다.

임병모 (주)루텍스 회장, 김일형 (주)워터비스 불루온 대표, 권선복 도서출판 행복에너지 대표, 유준식 (주)체리쉬 회장, 박병칠 선명시스템(주) 대표 등 각계각층의 CEO 1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유석쟁 생명보험재단 전무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포럼은 CEO 교육의 명인 미래창조연구원 박갑주 원장과 하모니 코칭센터 김미정 대표의 강의로 진행됐다.

미래창조연구원 박갑주 원장의 강의를 통해 변화하는 세상을 선도하고 이끌어가기 위한 CEO의 자세를 배우는 소중한 시간을 가질 수 있었으며 하모니 코칭 김미정 대표의 강의를 통해서는 우리의 마음을 열고 소통하는 방법을 배우는 유익한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

한편, 창조경제의 발전을 위해 다양한 분야의 리더를 강사로 초빙해 국회에서 진행되는 창조미래지식포럼에는 그동안 박원순 서울시장, 유명환 전 장관, 이만의 전 장관, 이정현 의원, 백남선 이대병원장, 엄홍길 산악인 등이 강연자로 나서 특강을 진행한 바 있다.

한국창조경영인협회 최세규 회장은 “창조 혁신경영을 실현할 수 있도록, 국내 인적 네트워크를 통한 세미나 개최와 창조경영인 발굴 선정, 창조경제 전문가 초빙 강의, 지식 경영에 필요한 창조적 상상력 제공 등의 노력을 하고 있다”면서“향후에도 다양한 형태로 중소기업 발전을 위해 선진화된 홍보·마케팅, 경영기법 지원에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