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과학기술대학교 평생교육원은 9월5일일부터 시작하는 스피치소통전문교육사 자격증 과정 수강생을 모집한다.스피치소통전문교육사 교육과정은 최고의 전문가가 제대로 지도하는 스피치 소통이론, 설득력 있는 리더십, 품위 있는 명품인맥, 연설의 스킬, CEO 이미지 관리, 독특한 커리큘럼 및 매주 3분 스피커(speaker) 실기학습, 카메라 테스트 등 다양한 교육으로 구성으로 이뤄지며 15주로 운영한다.

강사로는 MBC-TV특강 ‘인생은 아름다워’ 앙코르 강사이며, KBS-3R ‘우리는 한 가족’, KBS-2R ‘활기찬 새아침입니다’ 고정출연과 대한민국 대표강사이자 강사섭외 O순위로 불리는 이창호 대한명인(연설학)외 조은경원장(이창호스피치리더십연구소 원장), 원정운(이창호스피치리더십연구소 부원장), 들이 강사로 나설 예정이다.

또한 박언휘(의학박사, 박언휘종합내과원장)는 “이창호스피치는 스피치의 체계화 및 브랜드파워를 만들어 스피치 리더십 함양에 중요한 역할을 함은 물론 나만의 자기표현의 장이 될 것”이라고 교육 의미를 귀띔했다.

한편, 특전으로는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총장이 수여하는 수료증 발급과 한국직업능력개발원, 등재 자격 스피치소통전문교육사(3급)자격시험 응시자격 부여 등 관심 있는 사람은 누구나 수강이 가능하며, 매주 월요일 저녁 7시이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