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신세기로타리클럽, 직장주회
광주신세기로타리클럽, 직장주회
  • 강진교
  • 승인 2016.07.22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루샤브상무점 개최

[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1 강진교기자] 

국제로타리클럽 3710지구 신세기로타리클럽(회장 문창희)은 지난 21일 정관성 회원의 사업장인 마루샤브상무점에서 회원 30명이 참석한 가운데 직장주회를 개최했다. 이날 주회에서 모범직원인 실장 정현성 및 과장 유명렬에게 명패와 상품을 전달했다.

참석한 회원들은 이번 직장주회를 통해 회원사에 대한 이해의 폭을 넓히고 로타리 직업봉사의 의미도 되새기는 좋은 계기가 되었다며 큰 호응을 보이며 다음 주회를 기약했다.

마루샤브상무점은 2015년 4월 8일 오픈하여 150평 170석의 매장을 갖추고 각종 단독 행사를 할 수 있는 룸 및 회의를 진행할수 있는 앰프 및 빔 프로젝트가 설치되어 있다.
샤브샤브 메뉴 식사 시 매일 산지에서 제공되는 식재료로 만든 80여 가지의 다양하고 맛있는 샐러드바를 무료로 즐길 수 있고, 8월 31일까지는 평일에만 적용되는 저녁시간 15%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정관성(44세) 마루샤브상무점 대표는" 신세기로타리클럽을 활동하고 직장정례회합은 두번째이다 뜻깊은 장소에서 바쁜 시간에도 참석해주신 회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음식점이란 친구, 지인, 가족 등 사람들과 회식, 모임을 하며, 먹고 이야기하고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항상 최선을 다하고 회원님들도 많은 응원과 방문으로 관심을 두시면 맛과 친절로 항상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