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블로그와 시민을 위한 한국저널리스트대학 KJC평생교육원(산하교육기관) 한국시민기자협회

광주블로그를 위한 기자아카데미 7월23-24일 12시간 진행한국저널리스트대학 KJC평생교원에서 진행 된다.

광주블로거와 시민을 위한 기자아카데미 7월23-24일  기자아카데미를 선착순 10명의 교육을 접수 받는다.

 (사)한국시민기자협회 한국저널리스트대학 KJC평생교육원에서 2016년 광주 기자아카데미 1회에 이어 2회차 교육을 접수 받는다.

이과정은 새로운 소셜미디어 시대를 선도하는 한국시민기자협회에서는 홍보마케터자격증과 기자아카데미 과정을 병행한다.

2016년 7월23일부터 24일 까지 12시간 저널리즘 기사쓰기부터 동영상 기사쓰기 까지 광주, 전남전북 시민을 위한 기자아카데미과정이다.

과정 중 뉴스홍보 마케팅이란? 저널리즘 글쓰기, 언론환경변화 뉴스 가공론, 사진 및 동영상 편집 등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으로 교육이 이뤄진다.

기자아카데미 교육과정을 수료후 "지방에도 참좋은 교육과정이 있다는 것이 믿기지 않지만 고맙다고" 수상생들은 전하고 있다.

광주 블로그를 위한 기자아카데미 고성중 전담교수는 “낙후된 호남지역을 위해 매달 기자아카데미를 진행 하겠다” 고 어두운 곳을 밝히는 시민을 많이 양성 한다고 밝혔다.

교육과정의 특징은 "교육과정을 거치고 나면 5개포털에 뉴스를 게재하여 뉴스홍보나 언론플레이를 원없이 하게 된다.

이번 교육에는 한국저널리스트대학 온라인 마케팅 강진교 전문강사가 함께 한다. 기자아카데민 신청자는 사무처에 사전에 접수를 해야 한다. (사전 수습기자증 발급)

기자아카데미 문의 : 1666-2546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