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6월 8일 핫팡어플리케이션 런칭!

[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1 강진교기자] 

▲ 사진출처:큐넷 홈페이지 화면 캡처

지난 10일 치러진 2016년 4회 기능사 자격검정 필기시험의 가답안이 오후 2시부터 한국산업인력공단 운영 자격정보 웹사이트 큐넷에서 게재되어 실시간 검색순위 1위로  "큐넷"에 많은 이들이 관심을 두어 이목이 되었다.  답안은 오늘부터 8일 동안 볼 수 있으며 문제 의견을 수렴, 확정답안은 필기시험 합격 발표일인 21일에 함께 게재된다.

해당 시험 필기 수험자는 수험장에서 가져온 시험지와 큐넷의 가답안/확정답안 게시판을 비교해 합격 여부를 미리 판가름할 수 있다. 

큐넷은 국가공인자격증을 관리하고 발급하는 사이트로 여러 스타가 자신을 찍은 사진과 합격증을 올려 여러 번 화제가 된 바 있다. 지난 6월 8일에 런칭한 핫팡이라는 어플리케이션도 관심이 주목되고 있다.

 

배너, 쿠폰, 모바일로 사용자들에게 광고를 해주며.모바일 홈페이지를 자동으로 만들어주는 어플리케이션이다. 기본 틀을 이용하여 전문 디자이너가 아니더라도 깔끔하고 세련된 컨텐츠를 만들어낼 수 있는 강점과 지역기반 특성화된 "GPS배너광고"가 큰 특징이다.

핫팡은 누구나 쉽게 다룰 수 있는 기능으로 모바일 웹을 디자인하고 저렴한 광고비로 사용은 물론 대한민국 지역 중소상공인을 위한 스마트광고 패러다임을 불러 올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현재 중소사업들에게 가장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자동문자 통큰비서" 어플리케이션은 이미 매출증대에 꼭 필요한 효자 프로그램으로 전화 수/발신, 부재, 그리고 문자 수신 시 자동으로 문자를 보내주는 프로그램이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