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 스마트비서

[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1 강진교 SNS전문기자] 

전국 중소사업자들이 (주)큐넷이 2년 전 계발한 자동문자 통큰비서 어플리케이션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자동문자 통큰비서"는 전화 수/발신, 부재, 그리고 문자 수신 시 자동으로 문자를 보내주는 어플리케이션이다.

자세한 사용법은 위에 동영상을 참고하며, 목적 및 권장사항은 아래와 같다.

* 목적 및 권장사항 *

- 이 앱은 전화수발신, 부재, 그리고 문자 수신 시 자동으로 문자를 보내주는 어플리케이션입니다.
- 설정한 값에 따라 메세지 내용, 발송시간, 보내는 대상 설정이 가능합니다.
- 문자 서명기능을 통해 위젯이나 어플 내 버튼을 통하여 메세지 발신 시 서명이 가능합니다.

* 특징 *

1. 개인설정을 통하여 저장한 기능을 선택을 통하여 쉽게 바꿀 수 있다.
2. 문자 서명기능이 없는 폰도 문자 서명기능을 사용 할 수 있다.
3. 전송번호설정을 통하여 보내고 싶지 않은 번호나 보내실 번호를 지정하실 수 있다.

* 사용법 *

1. 어플 설치 후 환경설정에 들어갑니다.
2. 기본설정을 길게 누르시고 수정하시거나 +버튼을 통하여 설정을 추가합니다.
3. 메세지 내용, 발송상황, 푸쉬메세지 설정, 미발송시간설정, 요일 및 횟수설정을 클릭하여 설정하신 후
 저장 버튼을 누릅니다.
4. 리스트에서 설정하신 값을 누르시면 그 값이 적용됩니다.
5. 서명설정을 통하여 서명기능을 설정 가능합니다. 메인화면이나 위젯 추가를 통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6. 발신기록은 어플에서만 확인 가능합니다.
7. 전송번호 설정의 우선순위는 특정번호거부>특정번호허용>번호대역거부>번호대역허용 순으로
 기본적으로는 전체적으로 허용상태입니다.
ex) 070*로 거부를 추가하시고 07033331111을 허용으로 추가하시면 070*대역은 수신시 앱이 발동하지 않지만
07033331111은 문자를 발송하게 됩니다.
번호대역은 *문자를 사용하셔야만 작동합니다.
* 주요기능 *
- 전화 수발신, 문자 수신시 문자 자동반사
- 문자 전송시 서명기능

(주)큐넷은 웹/SI, 디자인, 프로그램, 운영, 브랜딩&마케팅까지 각 분야의 전문가들로 구성된 그룹이다. 또한 실무능력이 검증된 전문가들이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을 바탕으로 기획부터 운영까지 종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빠르게 변하는 IT기술의 흐름에 민첩하게 대응하며, PC, MOBILE, Tablet Pc, TV 등 다양한 디바이스에 최적화된 기술을 고객사에 적용하고 있다. 항상 클라이언트와의 끊임없는 소통을 통해 문제를 해결함으로써 클라이언트로 하여금 믿음을 주고, 핵심기술 개발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와 투자를 통해 모든이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공공의 서비스를 제공 함으로써 네트워크를 통해 자유롭게 나눌수 있는 세상을 만들고 있다.

(주)큐넷 허금철이사는 "2년 전 부터 생각하고 학수고대하던 핫팡 어플리케이션이 6월 초에 플레이스토어에 런칭되었다. 그 기분은 마치 10개월 간 아이를 뱃속에 잉태하는 어머니가 아이를 출산하는 마음으로 그 당시 기쁜 마음을 감출 수 없었으며, 대한민국 누구나 쉽고 편하게 광고 할 수 있는 핫팡 어플리케이션은 앞으로 자동문자 통큰비서와 찰떡 궁합 할용으로 더불어 우리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전단지, 현수막 오프라인광고가 아닌 국민 모두가 함께 이용 할 수 있고 스마트시대에 걸맞는 허브시스템을 통하여 대한민국에 큰 광고패러다임을 불러 올 것이며, 그 중심에 항상 무거운 책임감을 가지고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 고 전했다.

강진교SNS경영연구소 강진교소장은 "대한민국에서 가장 교육 문화 수준이 낙후 된 곳이 바로 광주광역시이다. 하지만 프로그래밍계발자, 기획자, 교육자 세 박자를 바탕으로 광주광역시에서 큰 시발점이 될 예정이며, 현재는 몇 년 동안 지속된 핫팡 어플리케이션 연구계발로 온라인 서버 구축 및 회사 재정이 조금은 어려운 상황이다. 하지만 밤낮을 가리지 않고 최선을 다하는 직원들을 바라보며 더욱 더 SNS교육연구에 매진하고, 중소사업자들에게는 더욱 더 쉽고 편하게 사용 할 수 있도록 교육시스템 및 스타트업에 대한 국내 및 외국인 투자유치설명과 타당성 및 시장성, 기업 역량과 사업성 등을 객관적인 평가이해와 지원여부 창업기업들의 공통적인 애로사항인 운영자금과 상용화 연구개발 자금부족을 민간투자사와 함께 지원유치섭외 그리고  급변하게 변하는 IT시장에서 (주)큐넷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돕겠다"고 말했다.

2011년 3월부터 그린미리업 허금철대표와 2015년부터 5월에는 강진교SNS경영연구소 강진교소장과 협업을 통해 회사경영, 기획, 영업, 디자인, 활용교육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다가오는 8월 초 부터는 회사확장을 통해 광주광역시 치평동에 위치한  교육장에서 강진교소장이 중소사업자들에게 모바일 홈페이지 및 자동문자 통큰비서를 활용한 매출증진교육을  무료로 진행 할 예정이다.

(주)큐넷 이금성대표는 "스마트폰 대중화로 웹과 모바일은 따로 갈 수 없는 서비스가 되었습니다. 최신 트랜드에 지속적인 연구와 노력을 바탕으로 많은 노하우를 보유한 큐넷에서는 고객이 원하는 최적의 모바일 서비스를 제안합니다."언제나 담당 디자이너(개발자)가 시안을 완성하여 고객의 의견을 수렴하며 디자인(개발) 작업을 진행합니다. 메인디자인을 근간으로 서브페이지 디자인 작업, 코딩 작업 등을 진행하며, 디자인이 완료되면 담당 프로그래머가 프로그램 작업을 진행합니다. 2016년 6월 8일 플레이스토어에 런칭한 핫팡이라는 어플리케이션도 현재 중소사업자들에게  각광을 받아 코딩디자이너 및 웹프로그래머 영업기획자 관계자들이 고군분투하고 있다. 핫팡어플리케이션은 대한민국 누구나 쉽게 다이렉트광고 시스템을 진행 할 수 있으며, 시간이 흘러 국내포털 1위 네이버 플랫폼보다 더욱 더 강력한 모바일 허브 최적화를 완성하여 중소사업자, 광고주, 일반인 , 회사 모두 행복한 웃음을 짓는 그날까지 앞으로도 연구하고 매진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