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총연합회(대표회장 김용진교수. 1636 누르고 "명강사")는 28일(화) 오후 1시부터 오후 5시까지 국제웰빙전문가협회 교육관에서 워크숍을 개최하였다. 

작년도에 대한민국명강사개발원 출신 명강사들을 주축으로 결성된 한국강사총연합회는 대한민국의 대중강사 명품강사 명강사 유명강사 등으로 활동하는 강사들을 규합하여 행복한 대한민국을 만드는 일에 앞장서는 전문 강사 그룹이다.

다수의 회장 연합체제로 운영되는 한국강사총연합회는 전국 각지에서 모여든 50여명의 강사가 참석한 가운데 대표회장 김용진 행복교수의 '21세기 대한민국 대중강사들의 강의역량 강화를 위한 제안'이라는 제목으로 1시간 특강을 진행하였다. 이어서 대한민국명강사개발원 원장 정인경 사무총장의 '강의 현장에서 활용 가능한 스팟 기법'이라는 제목의 소통 특강이 1시간 동안 진행되었다.

이후 각자 소개시간에서 강사들은 자신의 강의 분야와 강의 경력 등을 소개하였고 한국강사총연합회의 비전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한국강사총연합회는 1004명의 대중강사를 인증할 계획으로 무료 입회원서를 받고 있다. 원서는 강사뉴스 다음카페(http://cafe.daum.net/5361963)에 회원가입후 [강사인증신청] 게시판에서 작성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