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6월 29일(수), 카드뉴스 만들기에서부터 카드뉴스로 동영상 만들기 까지

[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1 김진선기자]오는 6월 29일(수) 한국소셜미디어대학 ‘1만원의 행복’ 수요특강은 강현주 한국소셜미디어대학 교수의 두 번째 시간으로 ‘소셜미디어시대 나만의 카칭버튼 만들기’이다.

이번 시간은 강현주 한국소셜미디어대학 교수의 두 번째 특강 시간으로 소통과 공유를 부르는 마케팅 콘텐츠 제작의 해결방법으로 카드뉴스를 만들고 다양한 효과를 주는 등 실습시간이다.

강의 내용은 카드뉴스 제작하기, 카드뉴스 애니메이션 지정하기, 카드뉴스 동영상 만들기이다. 준비물은 강의 내용에 필요한 노트북, 스마트폰, 파워포인트 2010버전 이상이다.

강현주 교수는 “SNS 마케팅에서 콘텐츠는 생명과도 같습니다. 때문에 콘텐츠에서 핵심 키워드를 뽑아 카드뉴스를 만드는 방법을 함께 배우고자 합니다”며 “이번 시간은 지난번에 이어 두 번째로 실질적인 카드뉴스를 만들고 여기서 애니메이션 효과를 주고 이를 다시 동영상으로 만드는 방법을 자세히 알려드릴 예정입니다”며 강의 취지를 전했다.

이번 강현주 교수와 함께 하는 두 번째 시간은 실제로 카드뉴스를 만들어 보고 이를 갖고 동영상까지 만드는 방법을 함께 나눌 수 있는 시간으로 셀프브랜딩이 필요한 분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

■ 일 시 : 6월 29일(수) 오후 7시 30분~9시 30분

■ 장 소 :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 신림교육장(신림역 3번 출구에서 50미터 직진, 왓슨스에서 우회전해 직진하면 1시 방향으로 24시 사우나 건물 삼모스포렉스빌딩 710호)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