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구 스마트폰활용지도사그룹 지식강국 첫걸음

[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1 강진교기자] 

지난 3일 서울특별시 종로구 세종대로 178 창조경제혁신센터 컨퍼런스홀 저녁 7시에 소셜 브랜딩 전문가 협동조합  출범식이 진행되었다. 스마트폰활용지도사그룹의 안정적인 재정과 강사들의 어플리케이션 플랫폼 경영환경 조성을 위해 행사를 개최했다고 설명했다.

이날 발대식에는 수도권 지역의 안용병 이사장과 각 지역 지부장, 부산·인천·경기·전남·전북지역의 조합원 및 임원  총 100여명이 참석했다.

스마트폰활용지도사그룹이 모여 진행된 단체로 조합원들의 혜택은
1. 소책자 제작 시 저자참여 가능
2. 기본 강의안 무료 제공
3. 매월 강의자료 PPT 50페이지 분량 무료 제공
3. 워크샵, 재능기부 같은 강좌 무료참여
4. 소셜브랜딩전문가협동조합에서 주관하는 모든 교육 50%DC
5. 폰사모 애플리케이션 모든 자료 무료 이용 가능
6. 조합 수익 발생 시 일정 부분 조합원들에게 배당수익 발생
7. 그외 다양한 정보공유 혜택

 

 
스마트폰 활용지도사는 초/중/고/대학생 및 남녀 누구에게나 스마트폰 활용교육과 스마트폰 중독에 대한 교육으로 1인기업 소기업이 스마트워크 시스템을 구축하고 개인 및 소기업이 인지도 확보 전략을 구축하는 데 있어 저렴한 비용으로 혼합 및 모바일 마케팅 전략을 세우는 데 필요한 교육이다. 이날 행사에 100여 명 이상의 스마트폰활용그룹이 참여하여, 조합원의 혜택을 듣고 조합에 가입을 했다.

 


SNS소통연구소 이종구 소장은 "2014년 10월 22일 날 미래창조과학부가 검증하고, 직업능력개발원이 발행하는 국가 민간 자격증으로 인정을 받게 되었다.

금번 출범식을 통해 대한민국 지식 강국으로 가는 첫걸음과 더불어 스마트폰교육으로 개인에게는 더욱 즐거운 인생을 선물하고, 1인기업 소기업에게는 일의 효율성과 효과성 극대화에 더욱 더 힘이 되도록 노력하고, 앞으로 소셜브랜징전문가조합원들과 대한민국 국민 4100만 명 이상이 사용하는 스마트폰을 체계적이고 효과적이고 전략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전국 각 지역 지부장들과 소통하여 더욱 더 발전하고 보다 나은 스마트폰활용교육 시스템을 구축하겠다"고 밝혔다.

   * 소셜 브랜딩 전문가협동조합  광주광역시 지부 1666-2546 *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