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부들이 인정한 "미스터파파"

[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1 강진교기자] 

봄이 가고 이제 여름의 계절이 다가오고 있다. 주부들에게 언제나 살림살이의 많은 도움을 주는 세탁기에는 장마철 여름에는 항상 습기가 남기 때문에 주기적으로 청소하고 관리하지 않으면 세균과 곰팡이로 쉽게 오염될 수 있다. 오염된 세탁기로 빤 옷을 입으면 피부 문제를 일으킬 수 있으므로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 아무리 살림을 야무지게 잘하는 주부 9단들도, 집에서 혼자 하는 스스로 청소만으로는 집안을 깨끗하게 관리하기 힘든 시대다.

특히 에어컨이나 세탁기 같은 가전제품들은 자칫 잘못하면 세균의 온상이 되기 쉽다. 에어컨의 냉각수를 오염시키는 ‘레지오넬라균’은 호흡기 감염을 유발하는 세균으로 면역력이 약한 노약자나 어린이의 경우 폐렴을 일으킬 수 있다.

물 마를 날 없는 세탁기의 세탁조 바깥 부분도 곰팡이가 발생하기 쉬운 곳이다. 오랫동안 내버려두면 세탁 시 옷감에 곰팡이가 묻을 수 있어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세탁기의 청소는 전문적인 비결이 없이는 분해나 청소가 거의 불가능하다.

 

하지만 미스터파파청소팀 서비스는 청소 전문가의 방문을 통해 이뤄지는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청소 서비스로, 청소 전문가는 일반적인 청소도구가 아닌 전문장비를 이용해 청소 서비스를 진행한다 몇몇 업체들의 청소업체들이 블로그를 통해 사업을 진행하지만, 사업자등록증도 없이 사업을 진행하는 업체가 많은게 사실이다. 꼭 청소 위탁을 하기 전에  사업자등록증을 확인하는세심한  주의가 필요하다.

특히 미스터파파는 광주 세탁기 분해청소 전문브랜드업체이며, 서비스 품질과 수행능력은 업계 내에서도 최상위권으로 정평 나 있다. 이런 소문과 주부들의 입소문에 힘입어 광주광역시, 전라남북도 지역의 주부들은 단 한 번의 청소로 몇 년 동안 미스터파파에 충성 고객이 된다.

미스터파파 정의성 대표는 "호흡기 질환을 유발하는 집먼지진드기나 세균들은 실질적으로 공기나 외부에서 들어오기보다는 집안 가전제품이나 생활용품들에서 가장 많이 생기는데 미스터파파에서는 그러한 부분들을 세탁기 및 에어컨을 청소 전, 청소 후를 확실히 고객들의 눈에 보여주며 청소분해과정과 가격 등도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다. 또한 눈속임이 없고 A/S까지 완벽히 처리하며 최고의 기술과 최고의 서비스로 언제나 최선을 다하고 있다 ” 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