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기 수료한 수강생은 고관성, 김호, 김성유, 채정호, 장효인, 설정수, 신홍선, 조동준, 최원기, 윤상우, 김선규, 권석준, 김진호, 곽로미, 조주희, 박성용, 서종구, 최재신, 허영균, 김세진, 유나라 등 이다.

[온 국민이 기자인 한국시민기자협회]한국시민저널리스트대학 제3기 광주,전남대학생 수료식을 가졌다.
(사)한국시민기자협회(이사장 하방수)에서 한국시민저널리스트대학(총장 심연정) 제3기 과정을 배출했다. 광주광역시, 전라남도에서 거주하는 대학 4년 구성으로 언론홍보관리사 자격증반 까지 겸했다.

‘14년 2월18일부터 19일까지 졸업을 앞두고 또 하나의 대학을 수료하게 되었다.

학생대표 조주희는 “사회생활을 하면서 취업이 바늘구멍보다 작지만 가르쳐주신 언로홍보를 잘 활용하여 반드시 좋은 직장에 들어가겠다.” 또“만약 제가 사업을 할 때 홍보가 중요하고, 언론플FP이가 필요하다고 오늘 배웠으니 잘 활용해보겠습니다.” 했다.

한국시민기자협회 본회 교육실에서 실시한 제3기 수료생들은 대학 졸업을 앞두고 취업문을 두드리는 입장에서 교육의 효과를 적절하게 사용하기 바란다고 고성중 사무총장은 강조했다.

제3기 수료한 수강생은 고관성, 김호, 김성유, 채정호, 장효인, 설정수, 신홍선, 조동준, 최원기, 윤상우, 김선규, 권석준, 김진호, 곽로미, 조주희, 박성용, 서종구, 최재신, 허영균, 김세진, 유나라, 오원진 등 이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